본문 바로가기
A Daily Event/Diary

스타크래프트 2 스카이패스 카드 받았어요~

by 맨큐 2010. 8. 11.
반응형
얼마 전에 대한항공에서 스타크래프트 2 스카이패스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 제휴 마케팅을 기념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가 새겨진 스카이패스 카드를 발급해 주는 이벤트였는데요. 운좋게 이벤트를 시작한 날 이벤트에 응모하여 선착순 인원 안에 들었습니다. ㅋㅋ



이벤트를 시작한 것이 꽤 오래 전의 일이었는데, 바로 어제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가 새겨진 스카이패스 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단체로 제작하느라 시간이 조금 걸렸나 봅니다. ㅎㅎ



이 편지봉투 안에 제 새로운 스카이패스 카드가 들어있나 봅니다. 우악스럽게 편지봉투를 뜯는 것은 질색입니다. 이렇게 자동으로 편지봉투를 뜯어주는 펭귄군에게...ㅋㅋ 얼마 전에 구입한 장난감인데, 편지봉투를 입에 가져다 대면 봉투를 우아하게 자동으로 잘라줍니다. 옆에 있는 녀석은 자동으로 연필을 깎아줍니다. 신기하죠? ^^



펭귄 입에 봉투를 물렸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녀석도 봉투를 자르고 싶은 표정이네요. 하지만 저 녀석은 단지 연필 깎는 능력만 가지고 있을 뿐...ㅎㅎ



그저 봉투를 펭귄 입에 가져다 댔을 뿐인데, 어느새 봉투가 반대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자동으로 말이죠. 과연 봉투가 제대로 잘렸을까요?



'드르륵' 소리와 함께 순식간에 절단된 편지봉투 ! 편지봉투를 우아하게 자르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장난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음, 오늘의 주제는 이게 아니었는데 갑자기 삼천포로 빠져버렸군요. ^^;; 편지봉투를 열어보니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가 보입니다.



스타크래프트 2 : 자유의 날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기념하여 제공한다는 스타크래프트 2 스카이패스 카드 ! 그나저나 오랜만에 똑딱이를 사용하니 영 어색하네요. 이런 간단한 사진 촬영하는데 흔들리다니...ㅠㅠ 메인 카메라인 니콘 D300이 A/S센터에 입고되어 있거든요. 험하게 사용한 탓에 여기저기 수리할 곳이 많아져서...-_-;



두둥!
이것이 바로 새롭게 받은 스타크래프트 2 스카이패스 카드입니다. 레어템이라 할 수 있죠. ㅎㅎ 설마 인기가 좋다는 이유로 앞으로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발급해 주는 것은 아니겠죠? ^^;



기존 스카이패스 카드와 이번에 새롭게 발급받은 스타크래프트 2 스카이패스 카드 !



제가 스카이패스 회원에 가입한 것이 2005년 7월인가 보네요. 아마도 몽골 여행 갈 때 가입했나 봅니다. 그 때 대한항공을 타고 갔으니...아무튼 레어템을 획득하니 기분이 좋군요.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