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Event/Blog

블로거 컨퍼런스 SESSION 4 진행 중입니다.

by 맨큐 2008. 3. 16.
반응형
현재 블로거 컨퍼런스가 진행되고 있는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입니다. 4시까지 SESSION 3가 완료되었구요. 이제 SESSION 4가 진행 중인데요. 아침부터 내리 강연만 들었더니 너무 피곤해서 SESSION 4 참여는 포기하고 간단하게 아침에 블로거 컨퍼런스 도착해서 찍은 사진들을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저작권 관련 강의도 꽤나 듣고 싶었지만, 너무 지치는군요. ^^;




오전 9시 55분에 센트럴씨티에 도착하니 위와 같은 안내 표지판이 여기저기 붙어 있습니다. 블로거 컨퍼런스 공식 블로그를 보면 밀레니엄홀 찾아오는 길이 친절하게 동영상으로 포스팅되어 있었지만, 그 동영상을 보지 않았더라도 블로거들이 행사장까지 잘 찾아올 수 있도록 미리 만반의 준비를 해 놓으셨더라구요. 안내문구를 따라 바로 밀레니엄홀이 있는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블로거 컨퍼런스 등록 확인후 네임택과 기념품을 받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아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등록후 받은 네임택입니다. 선착순 1000명까지 선물을 준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제 등록번호는 500번대였습니다. 야후에서 준비한 포스트잇을 받았습니다.




블로거 컨퍼런스 진행 프로그램이 프린트되어 있는 안내판.




등록을 마치고 바로 6층의 밀레니엄홀에 입장했습니다. 저보다 먼저 등록하신 500여 분의 블로거 분들이 미리 자리를 잡고 계셨습니다. 빈 자리가 많이 보여서 대충 눈에 안 띄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정확하게 10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KEYNOTE를 진행하신 한완상 대한적십자사 전 총재님입니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경청하고 있는 블로거들. 저 역시 오전이라 정신 멀쩡한 상태로 강연을 들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재미있기도 했고, 생각할꺼리가 많았던 강연이었습니다.




두번째 KEYNOTE를 진행하셨던 건축가 류춘수님. PPT가 제대로 준비되지 않아서 강의 시작이 약간 지연되었습니다. 역시 자세한 강연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올림픽 공원 중 하나라고 하시며 보여주신 사진입니다.




점심식사로 제공된 도시락.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차가운 상태로 먹어야 했다는 점은 약간 불만! ^^;

점심시간 이후에도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아직 컴퓨터로 옮기지 못해서 이후 사진은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강연 내용들도 마찬가지구요. 짧게 포스팅하는 동안 쉬는 시간이 전부 지나버렸네요. 비보이 공연 보러 올라가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추첨 행사도 기대해야 할 테고 말이죠. ^^ 올림푸스 DSLR을 노리고 있습니다만..ㅎㅎ



다른 '블로거 컨퍼런스 후기' 보러 가기 :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참석합니다.

블로거 컨퍼런스 후기 (1/3) - 오전 KEYNOTE

블로거 컨퍼런스 후기 (2/3) - 오후 초청강연


블로거 컨퍼런스 후기 (3/3) - 공연 및 클로징, 그리고 아쉬웠던 점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