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asty Food

롤이 땡기는 날에는 삼성카드 보너스클럽인 강남역 롤샵으로 고고씽 !

by 맨큐 2010. 5. 14.
반응형
며칠 전 셀디스타로 활동 중인 자영양을 우연히 강남역에서 만났습니다. 저녁 먹을 시간이 한참을 지나있었지만, 둘 다 아직 제대로 된 저녁식사를 먹지 못한 상태였기에 근처에 괜찮은 맛집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자영양이 아이폰으로 네이트온에 접속해 있는 다른 셀디스타에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을 것 같은 가게를 추천받았습니다. 옆에서 아이폰으로 네이트온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아이폰을 사고 싶은 생각이 절로...^^; 아이폰 4G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말이죠.

아무튼 추천받은 맛집은 바로 강남역에 위치한 롤샵이라는 곳 ! 마침 롤이 먹고 싶기도 했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는 삼성카드 보너스클럽이라는 소식을 듣고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롤샵으로 직행하기로 했습니다. ^^



여기가 바로 롤샵 ! 강남역 6번 출구로 나와 지오다노가 있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접근성 면에서는 그 어느 가게보다 최고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들어가 메뉴를 고르기 시작합니다.



과연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ㅋㅋ



그런데 메뉴 중 눈에 띄는 메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슈퍼 캘리포니아 !!! 안 그래도 셀디스타 4기 미션 경쟁에서 밀려 캘리포니아 여행도 못 갔는데, 캘리포니아라는 이름이 들어간 롤이라도 마음껏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민물장어로 만든 슈퍼 캘리포니아 롤 주문 완료 ! ^^ 이왕 이렇게 된 거 미국 지명 위주의 롤을 먹어보자 싶어서 슈퍼 캘리포니아 말고도 뉴욕 롤도 주문했습니다.



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롤샵에는 많은 사람들이 롤을 먹고 있었습니다.



주문한 롤이 나오기 전에 락교부터 등장 ! 그런데 달랑 세 개라니...ㅠㅠ



3개밖에 제공되지 않은 락교에 대한 아쉬움을 콜라로 달래봅니다. ;;;



그나저나 강남역에 위치한 롤샵이 삼성카드 보너스클럽 가맹점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적립 포인트가 몇 %나 될지 궁금하더라구요. 빨리 식사 끝내고 삼성 셀디카드로 결제하고팠어요. ㅎㅎ



잠시 뒤 주문한 롤이 나왔습니다. 먼저 나온 것은 5월 동안 저를 울렸던(?) 슈퍼 캘리포니아 롤입니다. 밥 위에 올려진 장어가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



전 장어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슈퍼 캘리포니아 롤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운명입니다. ㅎㅎ



장어 위에 올려진 달콤한 깨를 보니 군침이 절로 돕니다. 빨리 먹고 싶었으나, 함께 주문한 뉴욕 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잠시 기다려 봅니다.



잠시 후 등장한 뉴욕 롤 ! 왠지 모르게 이름만으로도 작년에 다녀온 뉴욕 여행이 생각나려 합니다. 뉴욕 여행의 그리움을 대신하기 위해서라도 많이 먹어줘야겠다는 어이없는 생각이 머리를 스칩니다. -_-;



빠알간 뉴욕롤 ! 활동적인 뉴욕을 연상하기 위해 빨간색 재료를 쓴 것일까요? ^^



슈퍼 캘리포니아 롤과 뉴욕 롤의 대결 !



일단 저는 뉴욕롤부터 시식을...ㅎㅎ



자영양은 슈퍼 캘리포니아 롤을 먼저...^^



젓가락질을 시작했다 싶었는데, 어느새 접시는 깨끗하게 비워졌습니다. 배고픈 상태기도 했지만,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역시 늦은 시간까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는데는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나 봅니다. ^^



둘이서 롤 2접시를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관계로 부담없이 카드를 긁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카드 결제를 마치고 나니 삼성카드로부터 문자 한 통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삼성카드 보너스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롤샵에서 삼성카드를 결제했기 때문에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는 소식을 전해주기 위해서 말이죠. 강남역에 위치한 롤샵의 경우 1%의 추가 적립 포인트가 주어지네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있는 맛집멋집클럽을 검색해 보면 최고 10%의 추가 적립 포인트를 주는 보너스클럽도 있더라구요. ^^

적립되어 있는 보너스포인트가 있었다면 보너스포인트로 결제하고 싶었으나, 제 모든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는 60개월 할부로 시그마 30mm 렌즈에 저당잡혀 있는 관계로 현금으로 결제하고 추가 포인트만 적립받았습니다. ㅎㅎ

삼성카드 홈페이지의 포인트월드 -> 맛집멋집클럽에 들어가 보시면 삼성카드와 제휴되어 있는 다양한 보너스클럽 맛집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식사 약속이 있을 때 이런 보너스클럽 맛집에서 드시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보너스 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으니 기분 좋겠죠? 홈페이지에서 미리미리 보너스클럽 확인하시고, 추가 보너스 포인트 혜택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