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asty Food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미스터피자 게살몽땅 !

by 맨큐 2009. 4. 12.
반응형
얼마 전 봄나들이 나갔다가 오랜만에 시간도 남고 해서 근처에 있던 셀디스타들을 소집해 가볍게 점심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오피스텔로 이사를 마치고 난 후 저녁에 먹었던 미스터피자 게살몽땅의 맛을 잊지 못하고 네비게이션에 '미스터피자'를 입력한 후 근처 미스터피자를 찾아 헤매기 시작 ! ^^;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미스터피자 영업점이 위치해 있었고, 저희 일행은 주차가 끝나기도 전에 주린 배를 부여잡고 미스터피자로 고고씽 ! 저희가 먼저 미스터피자에 자리를 잡은 후 주문을 완료하고 운전을 했던 동생은 주차를 하고 나서 곧바로 미스터피자로 합류하기로 한 것이죠. ㅎㅎ



먹고 싶었던 게살몽땅 라지 사이즈 하나, 파스타 하나, 샐러드 5인 주문 완료 ! 먼저 제공된 샐러드 접시에 샐러드를 가득 담아 고픈 배를 달래주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피자헛 샐러드가 최고라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미스터피자 샐러드가 종류도 훨씬 다양하고 맛도 좋은 것 같아요. ^^




게살몽땅 피자가 나오기도 전에 이미 샐러드로 배를 채운 듯한 셀디스타들 ! ㅎㅎ 정말 오랜만에 샐러드 실컷 먹은 듯 했습니다. 이렇게 샐러드로 배를 채운 후 메인 메뉴였던 피자를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피자가 눈 앞에 나오니 그런 의심이 터무니없는 것이었음이 금방 밝혀지더군요. ^^;



샐러드를 먹고 있는 도중 등장한 파스타 !



치즈가 듬뿍 얹혀 있는 파스타 ! 먹음직스럽죠? ^^



게살몽땅 피자가 등장하기 전에 잠시 피자를 기다리고 있는 일행들의 사진을 찍었는데, 유독 이 분만 얼굴을 가리십니다. ㅋㅋ 얼굴을 가려야 했던 이유는 이 날 모임에 참여했던 분들만 알겠죠? ^^;;;



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피자 게살몽땅이 테이블 위에 등장했습니다. 참, 씬피자로 주문했어요. 피자 위에 가지런히 올려진 게살이 보이시죠? ^^




샐러드와 파스타로 배를 채웠지만, 게살몽땅의 유혹은 강력합니다.



다들 손으로 하나씩 집어들고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토핑 위에 놓여 있는 게살 !



아,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게살몽땅 먹은지 얼마나 지났다고 사진 보니 또 다시 가고 싶어집니다. 오늘 저녁에 배달이라도 시켜야 할까 봐요. ㅠㅠ





맛있게 피자를 드시고 계시는 셀디스타들 ! 각각 누구일까요? ^^



피자를 모두 먹고 나서는 과일 디저트로 마무리 ! 사실 모두들 점심식사를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세 끼 정도는 굶은 것 마냥 잘들 먹더라구요. 물론 저 포함입니다.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도대체 살은 언제쯤 빠질 것인지...ㅠㅠ

혹시 아직도 미스터피자 게살몽땅 못 드셔 보신 분? 조만간 미스터피자 방문하시거나, 집에서 배달시켜 드셔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 물론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도 계시긴 하겠지만요. ^^; 전 유난히 미스터피자에서 출시되는 피자들이 맛있더라구요. 지난 번 그랑프리도 그랬고...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인 문근영양이 광고하기 때문인 걸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