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_Asia&Oceania/Hong Kong

비 맞으며 시작한 홍콩 여행, 출발합니다. ^^

by 맨큐 2009. 3. 8.
한국과 참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음에도 한 번도 방문해 보지는 못했던 그 곳!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멋진 야경을 즐겼던 이야기라든지, 쇼핑을 즐겼던 이야기들을 익히 들어봐서 왠지 '나도 예전에 다녀온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곤 했던 바로 그 곳, 홍콩에 도착했습니다.

호주 케언즈를 출발해 비행기가 홍콩에 도착할 즈음 잠에서 깨어 창문을 통해 바깥을 확인해 보니 보이는 것이라고는 창문을 타고 흐르는 빗물 뿐이었습니다. 홍콩에서의 야경을 즐길 시간은 이 날 단 하루 뿐이었는데 날씨가 그리 좋지 않아서 야경은 포기할 수 밖에 없겠구나 싶었지만, 일단 비행기에서 내리고 나니 야경 생각은 뒷전이고 그저 또 새로운 곳으로 왔다는 생각에 설레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홍콩에서는 또 어떤 일들이 저희 셀디스타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기도 했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1박 2일간의 짧았던 홍콩 여행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국 수속을 마치고 드디어 홍콩에 입성했습니다. 홍콩 공항 입국장에 들어서자마자 셀디스타들의 호주 케언즈 & 홍콩 여행의 협찬 항공사였던 캐세이 패시픽 측에서 저희 셀디스타들을 반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삼성카드와 함께 하는 KOREA POWER BLOGGER의 홍콩 여행 ! 음, 파워 블로거가 아니기에 민망하긴 하지만, 어쨌든 저희들을 이렇게 환영해 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

모든 셀디스타들이 공항 출국장을 빠져나오지 않은 상황, 말사장과 투니는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UCC를 만들기 위해 촬영을 감행했습니다. 원래 케언즈에서 말사장 혼자서 시작한 UCC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셀디스타 중 한 명인 투니까지 적극적으로 합세했죠. 홍콩에서 투니의 활약이 두드러졌던 것으로 기억되는군요. ㅎㅎ

그 와중에 또 다른 셀디스타 은하는 캐세이 패시픽의 환영 문구를 들고 기념사진 촬영을 요구합니다. 호주 케언즈로 출발할 당시부터 시작된 그녀의 활약상을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즈가 지나치게 무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네, 당연히 위와 같은 무난한 포즈만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기념사진 촬영을 위해 온갖 포즈를 잡아준 그녀에게 박수를...^^;

드디어 모든 셀디스타들이 모였고, 홍콩 노보텔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가 대기하고 있는 곳으로 이동 중인 모습입니다. 나중에 이야기하게 되겠지만 어쩌다 보니(?) 홍콩 여행을 함께 했던 멤버들 ! ^^

버스를 타기 위해 공항을 빠져나오자마자 목격한 풍경은 바로 비에 젖은 홍콩 거리였습니다. 홍콩에 대해서 들은 것이라고는 멋진 야경 뿐이어서 홍콩에 도착하면 곧바로 엄청난 홍콩 야경을 구경할 수 있을 거라 혼자서 착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괜히 혼자서 기대했다가 혼자서 실망한 꼴이 되어 버렸습니다. ^^; 하지만 본격적으로 홍콩을 여행하다 보면 분명 많은 사람들이 반했던 홍콩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위안을 삼고 숙소인 노보텔로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실었습니다.

버스를 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노보텔 시티게이트 홍콩 ! 노보텔 시티게이트 홍콩은 공항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오랜 비행에 지쳐서 공항으로부터 멀리 가기 힘드신 분은 이 곳에 숙소를 잡으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게다가 시설도 매우 훌륭했고 말이죠.

노보텔 시티게이트 홍콩 라운지 !

라운지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다가 셀디스타 스태프 분들로부터 룸 키와 홍콩 지하철 1일 패스를 받은 후 각자 룸으로 이동 !

노보텔 홍콩 시티게이트 룸 전경입니다. 저 역시 오랜 비행에 지쳐있던 관계로 사진 속에 보이는 푹신한 침대 위에 누워 세상 모든 근심걱정은 잊고 잠에 빠져들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곧바로 홍콩을 떠나 한국으로 들어와야 했던 상황 ! 하루만 더 여유가 있었더라면 이 날은 그냥 호텔에서 휴식을 취했겠지만, 셀디스타들과 함께 조금이라도 더 많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호텔을 떠나야 했습니다. ㅠㅠ

물론 기념사진은 한 장 남기고서 말이죠. ㅋㅋ 노보텔 시티게이트 홍콩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마음에 들었던 호텔~ ^^

엘리베이터를 타고 셀디스타들이 기다리고 있을 1층 라운지를 향해...

하지만 1층 라운지에서 저희를 기다리고 있는 셀디스타들은 없었습니다. 스태프 분들만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을 뿐...-_-; 저도 룸에서 샤워도 하고, 옷도 갈아입은 후에 나올 걸 그랬나 봅니다. ㅎㅎ

잠시 후 1층 라운지에 모인 셀디스타들 ! 홍콩 여행은 말 그대로 자유여행이었습니다. 그냥 마음 맞는 멤버들끼리 알아서 가고 싶은 곳을 찾아다니는 여행이었죠. 전 한번도 홍콩에 와 본 경험이 없었기에 그저 홍콩을 많이 와 본 셀디스타 중 한 명을 따라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출발 전에 지급받은 지도를 보며 어디를 갈까 고민 중인 셀디스타들 ! 그럼 지금부터 홍콩 속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