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ublic Performance

크리스마스 이브에 관람한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 !

by 맨큐 2010. 12. 30.
반응형
며칠 전 크리스마스 이브에 2010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도 크리스마스 이브는 조용히 집 안에 틀어박혀 조용히 보낼 생각이었는데 신라면세점에서 받은 콘서트 티켓을 그냥 묵히자니 아까워서...ㅎㅎ

사실 면세점에서 신나게 지른 덕분에 콘서트 티켓을 받았다고 해도 문제더라구요.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가기 전날까지도 여기를 혼자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해야 했거든요. 다행히 저처럼 크리스마스 이브에 약속이 없던 '아는 동생'이 있어서 함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_-;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가 열리는 곳은 바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박진영을 비롯하여 2PM, 원더걸스, Miss A,San E, Joo 등등 JYP 소속 많은 가수들이 출연을 예고한 공연이었습니다. 전 다른 가수들보다도 Miss A의 수지를 직접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설레는 마음을 안고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으로...ㅋㅋ

신라면세점에서 7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A석 2매, 1,0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S석 2매, 1,2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SR석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을 보면 신라면세점에서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를 후원한 듯 합니다. 갖가지 할인 행사로 면세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해 준 신라면세점에서 이런 훈훈한 행사까지 후원하다니 팬들의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고마웠겠죠? ㅎㅎ



공연이 있던 12월 24일...
엄청 추웠습니다. 이 날의 추위는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들고 있던 손가락을 얼려버릴 기세였습니다. ㅠㅠ



뒷쪽으로 이동하니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포토존은 JYP 소속 가수들을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에 의해 이미 점령당한 상태...ㅎㅎ



수많은 팬들이 폭풍처럼 사진을 찍고 지나간 틈을 노려 아무도 없을 때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 촬영 위치가 안 좋아서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가수들이 조명에 반사되어 버렸네요. ^^; 그래도 여성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닉쿤군과 택연군은 제대로 나온 듯?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 공연이 끝나고 나면 같은 장소에서 2010 박진영 나쁜파티가 진행되기 때문에 박진영 나쁜파티 포토존이 함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적었습니다. ㅋㅋ 나쁜파티 공연 자체는 인기 많은 것 같은데 말이죠. 아마도 헐벗은 언니들과 함께 사진 찍기 부담스러운 탓이었겠죠? ^^;



포토존 옆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 봤더니 신나면세점에서 따뜻한 커피를 무료로 나눠준다고 하길래 저도 잽싸게 줄을 서서 받았습니다. 진짜 이병헌이 주는 건가 싶었는데...



아름다우신 도우미 누님들이 커피를 나눠주시더군요. 사실 나이만 따진다면야 동생 분들이겠지만...ㅎㅎ



따끈따끈한 커피 2개를 받아들고 나니 얼었던 손이 녹는 듯 했습니다. 추위 때문에 얼어붙었던 마음까지 녹아내리는 듯...^^



2010 박진영 나쁜파티 티켓 판매 중인 티켓 부스 ! SR석이 110,000원이네요. ㅎㅎ



추위 때문에 무척이나 인기 많았던 신라면세점의 무료 커피 배포 부스 ! 날씨의 도움도 있었겠지만, 아무튼 신라면세점의 센스 최고였습니다. ㅋㅋ



JYP 소속 가수들과 관련된 기념품을 파는 부스인가 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전 기다리기 귀찮아서 패스~



제가 받은 콘서트 티켓입니다. 무려 SR석 ! 1장에 99,000원짜리라고...ㅎㅎ
제가 배정받은 좌석은 Floor층 B3 구역입니다. 무대 바로 앞쪽이라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공연장으로 입장 !
사실 함께 공연을 보기로 한 동생이 늦는 바람에 공연이 시작될 즈음에야 공연장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때까지도 아는 동생님이 오지 않아서 저 혼자...아는 동생님은 공연이 시작되고 나서 20분이 지나서야 도착한 관계로 마중을 나가느라 저도 중간에 몇 분 정도 공연을 못 봤습니다. ㅠㅠ

아무튼 2010 JYP NATION TEAM PLAY 콘서트 시작 ! ㅎㅎ



다행히 저만 늦은 것은 아니더라구요. 공연 시작 시간이 거의 다 되었는데도 군데군데 빈 자리가 보였습니다. 물론 30분 후엔 꽉 찼지요. 아마 길이 막혀서 불가피하게 늦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꽉 채운 JYP의 팬들 !
다들 곧 시작될 공연을 잔뜩 기대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



가까이서 직접 본 원더걸스 소희양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ㅋㅋ TV에서 볼 땐 몰랐는데, 정말 황금 비율이더군요. -_-b



그리고 2PM의 찬성군은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습니다. 지금까진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하는 까불까불한 모습으로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공연을 보니 아니더라구요. 팬들도 엄청 많고...제 바로 뒤에 2PM 팬으로 보이는 여성 분들이 앉아 있었는데, 2PM이 등장할 때마다 고막이 찢어질 듯한 괴성(?)을 들어야 했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공연 분위기 제대로 만끽했네요. ^^;



공연 중간 화려하게 등장한 박진영의 무대 !



그리고 깜짝 게스트 '비'의 등장에 체조경기장 안에 모여있던 모든 팬들의 함성 !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역시 비는 아직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실감했던 순간이었습니다. 비 말고도 '한 때는 지금의 2PM과 같은 인기를 누렸던 GOD'의 멤버 손호영씨와 김태우씨도 등장 !



정말정말 보고 싶었던 Miss A의 수지양 ! 앞모습을 제대로 못 봤습니다. ㅠㅠ



2시간 동안 이어진 공연시간 내내 JYP 소속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2PM과 박진영이 함께 부르고 춤추었던 Miss A의 BAD GIRL GOOD GIRL은 잊을 수 없을 듯? ^^



공연을 마치고 앵콜을 부르기 위해 재등장한 JYP NATION TEAM !



닉쿤 기분 많이 좋은 듯? ^^



하지만 장난을 치는 와중에도 꽃미남 기질은 숨길 수 없나 봅니다. 잘 생기긴 정말 잘 생겼더라구요. 얼굴도 작고...역시 수많은 팬들이 열광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듯...ㅋㅋ



2시간 동안의 열정적인 무대를 보고 나니 정말 신나더라구요. 오랜만에 콘서트를 감상한 덕분이기도 할 테고...그나저나 제 뒤에 앉아서 열심히 2PM을 응원하는 여성 분들이 2PM을 연호하는 소리를 녹음했는데, 저 혼자 감상하려니 너무 아깝네요. ㅋㅋ 포스팅에 올려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 중이에요. ^^;



공연 중간 JYP에서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 JYP 소속 가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카드였습니다. 관객들 모르게 의자 밑에 미리 크리스마스 카드를 붙여놓았다가 공연 도중에 의자 밑을 살펴보라고 하더라구요. ^^



그리고 이건 신라면세점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 공연 시작전 자리 위에 한 개씩 놓여져 있었습니다. ㅎㅎ



가방과 후드티였습니다. 후드티는 편하게 입고 다니기 좋을 듯 ! 다행히 제가 입고 다닐 수 있는 L 사이즈였습니다. 신라면세점 덕분에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고, 신나는 공연도 관람하고...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다음 번엔 꼭 콘서트장 가 보시길 ! 최고의 무대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