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Wish to Do

아디다스 테크핏(adidas TECHFIT), 잠재된 신체 능력을 극대화하라 !

by 맨큐 2008. 10. 9.
반응형
얼마 전 프레스블로그로부터 아디다스 테크핏(adidas TECHFIT)을 직접 체험해 보지 않겠느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요즘 블로그에 다이어트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했더니 제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으셨나 봅니다. 아무튼 현재 제 최대의 관심사는 다이어트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연락을 받자마자 '오케이~' 사인을 하고는 아디다스 테크핏(adidas TECHFIT)을 받게 될 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테크핏을 입고 운동해 보고 싶었거든요. 신체능력을 향상시켜 준다는 광고에 혹해서...^^;



프레스블로그 모임이 있었던 곳은 바로 신촌역 근처에 있는 'W 스타일 샵'입니다. 얼마 전 포스팅했던 것처럼 KT 와이브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스터디 혹은 세미나 등의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장소입니다.



프레스블로그측에서 모임을 준비한 곳은 W 스타일 샵 지하 1층에 위치한 W HALL이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을 즐길 수도 있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을 수도 있는 복합공간이었죠. 플레이스테이션의 3종류 게임이 준비되어 있길래 한 게임 즐기고 싶었지만, 개인적인 목적으로 방문한 것이 아니었으니 자제해야 했습니다. ^^;



W 스타일 샵에서 제공한 다과류~ 하루종일 밖을 돌아다니다가 도착한지라 배가 고파서 몇 개 집어 먹었습니다. 평소 과자는 즐겨먹는 편이 아닌데, 이 날 따라 유난히 배가 고파서.. 혹시 멜라민이 함유된 과자는 아니었겠죠? ^^;



참석 예정된 분들이 모두 도착하시고 시작된 아디다스 테크핏(adidas TECHFIT) 설명회 ! 테크핏을 입고 운동하는 사람들의 신체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는 내용에도 귀가 솔깃했지만, 정작 가장 귀에 쏙 들어오는 내용은 '체형 교정을 통해 키를 크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테크핏을 입고 다녀야겠구나라는 결심을 하게 만든 순간이었습니다.^^;



아디다스 테크핏(adidas TECHFIT)에 대한 설명, 그리고 간단한 질의 응답 시간이 끝나고 테크핏 상의를 지급받았습니다. 하의는 준비되지 않아서 따로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받은 사이즈는 100 !



집에 오자마자 박스를 개봉하고 테크핏을 꺼내 봤습니다.



입는 순간 온 몸을 압박할 것 같은 팽팽함이 테크핏 여기저기에서 느껴집니다. 그런데 이 제품, 어디선가 많이 본 듯 합니다.



얼마 전에 종영한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 여기에 출연했던 신성우씨가 입고 나왔던 제품이더라구요. 신성우씨는 <크크섬의 비밀>에서 어리버리하지만 제대로 몸짱이었던 신과장을 연기했는데, 크크섬에 갇혀 지내는 내내 이 아디다스 테크핏(adidasTECHFIT)을 입고 나왔더라구요.



몸짱인 신과장의 복근을 부러워하던 김과장이 신과장의 복근에 장난질한 모습입니다. ㅎㅎ <크크섬의 비밀>에서 신과장이 평상시 테크핏을 입은 것처럼 저도 평상시 테크핏을 착용하고 다닐까 봐요. 그러면 신과장처럼 조만간 몸짱도 될 수 있고, 키도 커보일 수 있을까요? ^^;



아디다스 테크핏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접속한 아디다스 홈페이지 ! 각각의 프레임에 해당되는 사진들이 로딩되기 전에 사진에 대한 설명이 텍스트로 적혀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위처럼 다양한 아디다스와 관련된 이미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전 아디다스 테크핏에 관심이 있었으니 이미지 상단에 보이는 PERFORMANCE -> 스포츠 ->TECHFIT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더 강력한 파워로 플레이하라'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한 테크핏 메뉴 ! 테크핏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도 있고, 테크핏을 입고 자신의 운동 실력을 극대화하는 유명 운동 선수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소재로 디자인된 아디다스 테크핏 ! 메인 메뉴에서 상대편의 블록 밖으로 빠져 나올 때, 백보드를 할 때, 디펜스를 뚫고 슛을 할 때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테크핏이 도와줄 것이라는 문구를 보니 농구선수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가 싶긴 했지만실제로는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사용 중인 제품이라 합니다. 그리고 운동선수들 뿐만 아니라 저처럼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는소비자를 위한 제품이기도 하구요.



착용자의 키를 더 크게 만드는 자세를 유지하게끔 하여 착용자가 최상의 스피드로 잠재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높은 스판 혼용과 파워밴드로 격렬한 운동시 근육을 잡아줘 부상 위험을 줄이고, 운동후 올 수 있는 근육 피로를 쉽게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캘거리 대학의 연구팀에서 아이다스 테크핏 파워웹(제가 지급받은 제품이 바로 아디다스 테크핏 라인 중 최상위 모델인 파워웹입니다. ^^)을 일반 스포츠 의류와 비교한 결과, 위와 같은 운동 능력의 향상 효과가 있음이 증명되었다고 하네요. 아디다스 테크핏 제품만 입으면 그야말로 잠재능력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셈입니다. 파워밴드 등을 이용해 평상시에도 근육을 상당한정도로 수축시킴으로써 순간적인 근육 사용이 가능하게끔 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디다스 테크핏의 제품 라인 ! 가장 왼쪾에 보이는 제품이 제가 지급받은 파워웹(POWERWEB)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테크핏을 입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는 유명 운동선수들 !



골을 넣고 골 세레머니를 하고 있는 모습인 것 같죠? 축구 선수 David Villa입니다. 파워웹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나 봅니다. 빨간색도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평상시에 입으려면 제가 지급받은 검은색이 가장 무난해 보이네요.



농구 선수 Kevin Garnett ! 흘러내린 바지 아래로 테크핏 하의가 보이네요. 테크핏만 입은 사태로 운동을 해도 된다고하는데, 아마 위 사진에 나온 선수들에게는 가능한 일이겠지만, 저처럼 여기저기 군살이 박혀 있는 사람들은 군살을 제거하기 전에는테크핏 위에 다른 운동복을 입어야 할 것 같아요. 심각한 시각적 환경 오염 현상을 초래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



저도 저 선수들처럼 테크핏을 입고 있는 제 전신 모습을 공개하고 싶지만, 말씀드린 것처럼 뱃살 때문에 차마 그럴 수가 없었습니다. 그 사진이 인터넷상에 돌아다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_-; 테크핏을 입고 운동을 하고 난 후 조금이라도 군살이 빠진다면 공개할 수 있겠지만, 현 상태로는 불가능합니다. ㅎㅎ 테크핏을 입고 열심히 운동해서 조만간 테크핏을 입고 있는 제 전신 사진을 공개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