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Wish to Go

홍콩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여성 분들, 공짜 홍콩 여행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한 희소식!

by 맨큐 2008. 6. 14.
반응형
캐세이패시픽 항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2개의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Ladies 홍콩 스마트 여행'이라는 홍콩 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시는 여성 분들을 위한 것이구요. 두번째 이벤트는 'MY HONG KONG TRAVEL DIARY'라는 남성, 여성 모두를 위한 공짜 홍콩 여행 당첨 이벤트입니다. 혹시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엿어 분들, 혹은 공짜로 홍콩에 여행가고 싶으신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공지입니다. <2008 레이디스 프로모션 'Ladies Secret'>이라 이름붙여진 것처럼 이벤트 페이지가 상당히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듯한 느낌입니다. ^^




먼저 첫번째 이벤트인 'Ladies 홍콩 스마트 여행'은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여성 분들을 위한 것이겠네요. 현재 프로모션 중인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시는 1,400명의 여성 분들에게 5가지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Lush의 특별한 선물패키지, 홍콩지하철 1일 이용권, 여행가방용 네임택, 미화 5$ 상당의 기내 면세품 할인쿠폰, 홍콩안내책자가 그것입니다. Lush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공짜로 주는 것이라고 하니 어차피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여성 분이라면 이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성 구매자에 한한다는 점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




현재 'Ladies 홍콩 스마트 여행'과 관련해 캐세이패시픽에서 프로모션 중인 상품은 홍콩수퍼시티 패키지 상품과 비지트홍콩 패키지 상품 이렇게 2개입니다. 홍콩 주말 프리미엄 패키지와 발리, 푸껫, 세부 프리미엄 패키지는 6월 30일에 론칭한다고 하네요. ^^




뭐 첫번째 이벤트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만 도움이 될 내용이었구요. 알짜배기 정보는 지금부터 시작되겠습니다. 'MY HONG KONG TRAVEL DIARY' 이벤트인데, Shopping, Dining, Relax, Romantic 이렇게 4개의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 홍콩 여행 계획 혹은 홍콩 여행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공정한 심사를 거쳐 홍콩 왕복권 2매와 호텔 2박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게다가 놀라운 것은 1등에게 주어지는 상품 조합이 홍콩 왕복권 비즈니스석 2매와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 2박 숙박권이라는 사실! 지금까지 비즈니스석은 한번도 타 본 적이 없고 비행기에서 내릴 때만 몇 번 지나쳐 봤는데, 아직까지는 꿈의 좌석인 이 비즈니스석이 상품으로 걸린 것입니다. ㅎㅎ 비즈니스석이 워낙 크게 느껴져서 그렇지, 2등, 3등 상품도 절대 1등 상품에 꿀리지 않구요. 2등 상품으로 내걸린 페닌슐라 호텔은 가수 이승철씨가 결혼식을 올린 바로 그 호텔이라지요. ^^ 지난번 호주 여행 다녀오면서 홍콩에서 1박 스탑오버하면서 페닌슐라 호텔을 봤었는데, 휘황찬란하더군요. ㅎㅎ

경품으로 걸린 상품들이 너무나 탐나는 관계로 저 역시 어떤 방식으로든 참여해 볼 생각입니다. 여행기로 참여할 것인지, 여행 계획으로 참여할 것인지는 좀 더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홍콩에 관해서만큼은 빠삭하게 알고 있다고 자부하시는 분들 혹은 정말 홍콩에 가 보고 싶으신 분들도 한 번 도전해 보시면 행운이 찾아갈지도 몰라요. 그리고 나중에 홍콩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께는 제가 언제든 짐꾼으로 동행할 용의가 있으니 주저마시고 제게 컨택을...-_- 이벤트 마감 시기는 7월 31일이니 신중하게 여행기 혹은 여행 계획 작성하신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홍콩 이벤트 소식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요건 홍콩 여행에 대한 간략한 정보들입니다. 이벤트 참여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벤트에 참여하실 여러분들의 행운을 빌며 이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