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셀디스타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y 맨큐 2008. 6. 6.
반응형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신 분이라면 제가 얼마 전에 호주 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바로 셀디스타에 선정되어서 MT를 다녀온 것이었는데요. 올해 저와 함께 호주 케언즈로 여행을 다녀온 셀디스타들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정된, 셀디스타 2기인 셈이지요. ^^

작년에 저희보다 먼저 셀디스타로 선정되어 열심히 활동하셨던 분들께서 이번에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연다고 합니다.




셀디스타 2기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직업과 경험을 가진 셀디스타 1기 ! 이번 전시회는 셀디스타 1기 분들이 작년에 다녀온 서호주 여행에서의 모든 것들을 담은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




♡ 전시일정 : 2008년 6월 7일부터 6월 22일까지 16일간
♡ 전시시간 :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 (전시기간중 휴무 없음)
♡ 전시공간 : 홍대 상상마당 3층 (입장료 무료)

전시일정과 전시시간, 전시공간은 위와 같구요. 특히 주말에는 무료로 알짜 여행 정보 강연과 트레블 레시피를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트레블 레시피는 위와 같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들이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




전시회가 열리는 상상마당을 찾아오시는 길은 위와 같습니다. 저도 셀디스타 2기 분들과 함께 전시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아마 셀디스타 1기 분들과 셀디스타 2기 분들이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대면하는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이미 오프라인상으로 인사 나눈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요. ^^

그나저나 1기 분들이 이렇게 멋진 전시회를 연다고 하니, 셀디스타 2기로서 어깨가 살짝 무거워짐을 느끼네요. 내년 이맘때면 저희도 이런 전시회를 열 수 있을 것인지 고민해 봤는데, 호주 케언즈를 여행하는 동안 워낙 액티비티가 많아서 셀디스타 전체적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사진을 찍어오지 못 해서 사진전은 불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셀디스타 2기의 경우 뭔가 다른 방식의 이벤트를 강구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행을 좋아하시고,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간 내셔서 셀디스타 1기 분들이 준비한 멋진 전시회 구경하러 상상마당을 방문해 보세요. 분명 멋진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http://seld.tistory.com

셀디스타 및 셀디카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셀디카드 공식 카페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 직접 다녀온 소감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블로거들의 여행 사진 전시회 구경해 보실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