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셀디스타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 ^^

by 맨큐 2009. 4. 10.
반응형
지금으로부터 1년 전,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어주었던 사건이 하나 발생했습니다. 바로 제가 셀디스타 2기에 선정되어 호주 케언즈로 공짜 여행을 다녀오게 된 것이죠.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임태훈군의 블로그에서 셀디스타 2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고는 셀디스타에 지원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셀디스타 3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새 셀디스타 지원 마감날짜인 4월 10일이 다가왔습니다.



바로 오늘, 4월 10일이 셀디스타 3기 지원이 마감되는 날입니다. 아마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내가 지원한다고 해서 뽑힐 수 있을까?' '뽑히더라도 6박 8일의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까?'하는 생각 때문에 말이죠.

하지만 약 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셀디스타 2기로 활동한 제 경험에 비추어 보면 지금 현재 지원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께 그런 걱정일랑 접어두고 일단 지원부터 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셀디스타 3기에 선정되어 셀디스타로 활동하게 된다면 여러분들도 분명 '그 때는 왜 그렇게 망설였던 것일까?'라고 생각하실 테니까요.

그만큼 셀디스타라는 이름은 매력적입니다. 수많은 셀디스타들이 그랬듯, 저 역시도 셀디스타 2기로 선정되었던 순간이 바로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여행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친구들도 만났으니까요.

일상에 지쳐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하고 싶으신 분들, 정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 !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셀디스타 3기에 도전하세요. 새로운 세상이 열릴 겁니다. 어쩌다 보니 교주 같은 발언이 되어 버렸지만, 그런 건 아니구요. ^^; 아무튼 지금 바로 셀디스타 3기에 지원하시고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꿈꿔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