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ports

나의 아침을 설레게 한 그녀, 피겨 요정 김연아.

by 맨큐 2007. 5. 22.
반응형

오늘 아침, 인터넷 접속했을 때 우연히 발견한 한 장의 사진.
김연아 선수가 중간고사를 보기 위해 학교에 갔을 때 찍은 영상을 누군가 GIF로 제작한 것이었다.

중간고사 성적표를 확인하고 있는 모습이라는 얘기도 있고, 중간고사 본 과목의 답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이에 대한 논란은 일단 뒤로 하고 주목해야 할 것은 확인하고 난 이후 김연아의 풍부한 표정 연기!

자신이 쓴 정답과 틀리기라도 했는지 '옴마~'를 외치며 눈치 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 ^^





며칠 전 CF를 찍었다고 하더니 연기 연습을 많이 했나 보다.
표정 변화만 보고도 연아 양의 심정을 판단할 수 있을 듯~ ^^;
아침에 확인한 이 한 장의 사진 덕분에 괜히 고등학교 시절도 생각나고, 귀여운 연아 양의 모습이 계속 떠올라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고등학생에게서 풋풋함을 느끼다니, 이제 나이를 먹을만큼 먹은 것인가? -_-;

사실 피겨 스케이팅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한국인 최초로 피겨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다는 기사를 보고부터 순전히 김연아 선수에 대한 호기심으로 피겨 스케이팅에까지 관심을 갖게 되었다.
특히나 김연아 선수의 연기 모습을 찾다가 발견한 아래 트리플 트리플 점프 장면을 보고는 감탄이 절로 나오지 않을 수 없었다.




정말 환상적인 모습이다. ^^
평소 김연아 양의 모습도 이쁘지만, 빙상 위에 올라 연기를 하는 김연아 선수의 모습은 요정의 모습 그 자체 !







아래는 보너스로 이번에 찍은 샤프란 광고 메이킹 필름 중에서 뽑은 장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 많은 남정네들의 마음이 흔들리지 않을까 싶다.





아래는 '샤프란' 광고 원본.
김연아 양의 팬들은 김연아 양의 옆자리를 다른 남자가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눈 뜨고는 못 보는 모양이다.




팬들의 포토샵 작업을 통해 위의 사진이 아래와 같이 변화하였다. -_-;
누가 했는지 몰라도 정말 완벽한 솜씨! -_-b




아무튼 지금보다 더욱 성장해서 트리플 악셀도 성공하고, 세계 선수권 대회 1위도 꼭 차지하길..^^

ps. 이미지 파일은 디씨인사이드 김연아 갤러리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