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네이트

어디론가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면 NATE 여행엔과 함께 !

by 맨큐 2008. 9. 1.
반응형
무더위가 한풀 꺾인 듯한 요즘, 대다수의 분들은 휴가를 다녀오신 후 일상생활로 돌아오셨겠죠? 그런데 사람 욕심이라는게 참 끝이 없는 것 같아요. 남들 모두 휴가를 떠날 때에는 더위를 피해서 나도 어디론가 떠나야 할 것 같은 마음에 휴가를 다녀왔는데, 더위가 한풀 꺾인 듯 하니 이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사람들 별로 없는 한적한 곳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말이죠. 이러다가 또 어디론가 훌쩍 떠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주제는 바로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한 'NATE 여행엔' 이라는 서비스입니다. 항상 어디론가 자유롭게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각종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막상 여행을 가고 싶어도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어디로 떠나야 할지 막막했다거나, 여행지에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 좋을지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할 수 있는 'NATE 여행엔' ! 그럼 지금부터 여행엔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엔'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먼저 NATE 메인 페이지에서 4. 위치 -> 2. 볼거리/놀거리 -> 여행엔 을 차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행엔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프라이데이, 초특가 여행, 여행 포토, 모텔 등 다양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정보 이용료를 확인해 봐야겠죠? ^^

프라이데이 기사보기는 100원, 지도보기/경로보기는 각각 150원, 모텔 할인쿠폰은 200원~500원, 화보 및 포토 보기는 15장에 1,000원의 정보 이용료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용하실 분들은 이렇게 개별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만,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따로 정액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3,000원 ! 정액제에 가입하면 여행엔 주요 컨텐츠를 완전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6,000원 상당의 월간 마이프라이데이 잡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네이트 여행엔 서비스를 훨씬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여행엔 정액제 가입 완료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하면서 수령인,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곧 마이프라이데이 잡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행 잡지에는 무료 여행 이벤트에 대한 소식이 많으니 잡지를 받게 되시면 꼭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이제 여행엔 정액제에 가입했으니 여행엔 서비스를 마음껏 누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행엔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썸머씨티, 베이징GO, 리조트 항목에 대해 살펴보죠. 먼저 썸머씨티에서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멀리 떠나는 것보다 가까운 곳에서 휴가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관심이 갔던 것은 '속 깊은 동성친구와 한여름 밤 파티를 즐겨라!'였습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 호텔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은 몇 번 있는데, 막상 서울에서 호텔 방을 빌려 놀았던 기억은 한 번도 없었기에 궁금했거든요. ^^; 저와 비슷한 분들이라면 서울 특급호텔에서의 휴가 정보가 큰 도움이 되겠죠?




다음으로는 베이징 GO 항목과 리조트 항목입니다. 베이징의 각종 즐길거리들, 그리고 럭셔리한 국내 리조트와 해외 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보다 다양한 레저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사항이겠죠?




자, 이제 마이프라이데이 잡지에서 제공하는 기사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프라이데이에서는 기획특집, 시티&로드, 뜨는 스팟, 소문난 맛 여행 이렇게 4가지 섹션으로 나누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기획특집! 우리나라의 멋진 여행 코스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가족들과 함께 홍천에 다녀온 적 있었는데, 그 때의 기억이 참 좋았었는지 첫번째로 추천하고 있는 '홍천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드라이브 코스'가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홍천까지의 시원한 드라이브, 그리고 물좋은 계곡에서의 낚시와 물놀이까지 ! 상상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다음은 시티&로드 섹션입니다. 우리나라의 유명 여행 코스 중 하나인 푸른 숲길 담양 웰빙 투어와 해외 유명 여행 코스 중 하나인 '스키어들의 로망, 알프스 여름 스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 해당 여행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실 경우 하단에 있는 ' 전체기사보기', '지도보기' 등의 메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은 뜨는 스팟 섹션입니다. 베이징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시즌이니만큼 2008 올림픽 베이징의 현장이 메인에 소개되고 있네요. 그 밖에도 야경이 아름다운 곳 등 다양한 테마로 요즘 뜨고 있는 유명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모두 한 번쯤은 둘러보고 싶은 곳들이죠?




프라이데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마지막 섹션, '소문난 맛 여행'입니다. 사실 여행을 떠나게 되면 가장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음식에 대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맛집이 어디에 있는지, 어떤 종류의 음식을 파는지, 음식점에 대한 평판이 어떤지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꼼꼼하게 준비해 가더라도 막상 여행지에 도착하게 되면 가고 싶어했던 음식점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몰라 헤매다가 결국 아무데나 들어가는 일이 많으니까 말이죠. 네이트 여행엔의 '소문난 맛 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죠? 물론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에 비하면 약간은 제한된 컨텐츠이긴 하지만, 급하게 정보를 찾아야 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




이제 프라이데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사에 대해서는 모두 살펴봤습니다. 다음으로는 초특가 여행에 대한 정보입니다. 여기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여행사들의 초특가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들이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여기에서 얻은 정보로 여행엔 정액제 이상의 요금을 아껴 여행을 다녀오실 수도 있겠죠?




다음은 여행 포토 섹션입니다. 여행 포토 섹션에 접속하면 꼭 한 번 가 보고 싶은 그리스 산토리니의 사진이 반겨줍니다. 정말 떠나고 싶게 만드는 사진이 아닐 수 없네요. ^^; 여행 포토 섹션에서는 제가 조만간 가게 될 베니스에 대한 사진들을 좀 더 살펴봤습니다. 물의 도시 베니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화려한 모습이겠죠? 기대됩니다~




다음은 모텔 섹션 ! 전 이용할 일이 전혀 없습니다만, 혹시 모텔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테마별 검색을 통해 월풀모텔, 대형 PDP가 갖춰진 모텔, 전망 좋은 모텔, 스팀샤워가 갖춰진 모텔, 2인용 월풀이 갖춰진 모텔, 공주침대가 갖춰진 모텔, 빔 상영관이 갖춰진 모텔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향별로 모텔을 선택하시면 되겠군요.




그리고 어떤 기준으로 선정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달의 추천 모텔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어지간한 호텔보다 더 나아 보이는군요. 어떤 곳인지 한 번쯤 가 보고 싶네요. 그런데 평일 대실 비용이 25,000원~55,000원인 것을 보면 방마다 가격이 다른가 봅니다. 55,000원짜리는 엄청나게 화려한 곳인가 보네요.




다음은 정보화마을 섹션입니다. 직접 체험할 수 있거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소개하고 있는 섹션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기사는 '바닷 속 숭어를 찾아라!' 패밀리가 떴다에서 방영되었던 백미리 마을의 숭어잡기를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패밀리가 떴다는 무척 재밌게 보고 있는데, 이 정보를 보고 나니 꼭 한 번 가 보고 싶어지네요. 자동차만 있으면 훌쩍 떠나는 건데 말이죠. ^^;




정보화마을 섹션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축제' 항목입니다. 각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축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 마포 홍익마을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 2008' 등이 안내되고 있네요.




여행 UCC 섹션입니다. 인터넷상에 올라온 여행기 중에서 전문가들의 추천을 받았거나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여행기들을 모아놓은 섹션입니다. 제가 가장 가 보고 싶은 곳 중의 하나인 스위스 기차 여행기를 잠깐 살펴 봤습니다. 스위스는 언제 봐도 떠나고픈 마음에 불을 지피는 곳인 것 같습니다. ^^;




'최고 여행지를 찾아라' 섹션에서는 섬, 산, 휴양림&수목원, 호수 등 다양한 테마별로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섬 중에서는 울릉도가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다른 테마의 추천 여행지를 알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NATE 여행엔에 접속하셔서 찾아보시길! ^^




마지막으로 쿠폰& 이벤트 섹션입니다. 현재 자유투어 로하스파크 리조트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덕산스파캐슬 천천향이용권 30% 할인권, 스파그린랜드 스파 이용권 25% 할인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모텔 할인 쿠폰도 제공되고 있구요. 다른 것보다 모텔 할인 쿠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가장 많을 듯...^^;

NATE 여행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는 물론 숙소, 음식점에 대한 정보들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굳이 유명 여행지가 아니더라도 서울에서 꼭 한 번 찾아가 볼만한 곳들, 그리고 연인들 혹은 부부들을 위한 모텔 정보도 제공하고 있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NATE 여행엔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NATE 여행엔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하시더라도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로 청구되니 요금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즐기시려면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혹은 데이터 세이프 요금제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월 10,000원에 무제한 데이터 통화를 즐길 수 있는 데이터 퍼펙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데이터 통화료에 대한 부담 때문에 NATE 사용을 꺼리셨던 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한 번 가입하셔서 사용해 보는 것도 괜찮겠죠?



무선 네이트(NATE)에 정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네모씨의 NATE 홀릭 블로그로 고고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