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네이트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 NATE 할리스&무제한 컬러링

by 맨큐 2008. 8. 9.
반응형
요즘 이래저래 약속이 많아 외출할 일이 많습니다. 하루에도 몇 건씩 약속이 잡힐 경우(지극히 드문 경우이긴 합니다)에는 간혹 먼저 잡혔던 일이 끝나고 나서 다음 약속까지 시간이 붕 떠버리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몇 십분 정도라면 길거리를 배회하면서 적당히 시간을 떼울 수 있겠지만, 비는 시간이 1시간이 넘을 경우 어쩔 수 없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적당한 공간을 물색해야만 합니다.




특히나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이라면 아무리 인터벌이 짧더라도 무작정 거리를 헤매고 있을 수는 없겠죠? 이런 경우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카페를 찾아가실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이렇게 커피를 좋아하면서 같은 값이면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NATE에서 탄생한 서비스가 있었으니 이름하여 NATE의 '할리스&무제한 컬리링' 서비스 !




NATE의 할리스&무제한 컬리링은 월 3,500원의 요금으로 한 달에 할리스 커피 한 잔과 컬러링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할리스 커피 한 잔의 가격을 평균 3,500원이라 계산하고, 무제한 컬러링 이용요금이 한 달에 3,500원이니 한 달에 무제한 컬러링 요금 3,500원만 지불하면 할리스 커피 1잔이 공짜로 따라오는 셈이지요. 물론 반대로 할리스 커피 한 잔의 요금인 3,500원을 지불하면 무제한 컬러링 서비스가 공짜로 따라오는 것이라 생각하셔도 아무런 상관 없겠죠. ^^

물론 할리스&무제한컬러링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징수되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이 부담되시는 분들이라면 데이터 세이프 혹은 데이터 퍼펙트 정액제에 가입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 세이프 혹은 데이터 퍼펙트 정액제에 가입할 경우 과다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할리스&무제한 컬러링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먼저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입하시는 방법은 2가지 ! 무선 네이트에 접속하셔서 직접 할리스&무제한 컬러링 서비스를 찾으시거나 찾기 귀찮으시다면 휴대폰에서 바로 **350을 입력한 후 네이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시면 바로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가입 완료까지 보통 수분~수십분 소요될 수도 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만, 가입 신청한지 1초만 지나면 바로 서비스 가입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신 후 My Menu를 누르시면 이렇게 '이번 달 신청 가능한 커피 : 1잔, 이번 달 신청한 커피 : 0잔'이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할리스 커피 신청을 누르시면 할리스 커피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바로 눌러봅니다. 할리스 카페라떼, 할리스 아이스 카페라떼, 할리스 카페아메리카노, 할리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 이렇게 4개의 커피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는 당연히 아이스커피입니다 ! 전 할리스 아이스 카페라떼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기프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는 SMS가 전송되고, 이번달 신청한 커피가 1잔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참고로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 유효기간이 있는데,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않은 채로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33+NATE를 눌러 재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프티콘 도착을 알리는 SMS를 통해 네이트에 접속하시면 이처럼 기프티콘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로 저장을 선택하시면 본인의 휴대폰 바탕화면에 기프티콘이 저장됩니다. 교환처에서 14일 이내에 교환할 수 있다고 하니 어느 정도 느긋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마침 어제 2건의 외출이 있어서 외출했다가 잠깐 여유가 있어서 강남역에 있는 할리스에 들러 기프키톤을 사용했습니다. 제가 신청했던 할리스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한 후, 휴대폰에 저장된 기프티콘을 보여주면 미션 완료 !




약속시간까지 조금 여유가 있어서 할리스에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시며 제 맥북으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쉬면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 ^^




인터넷 서핑을 즐기다가 '할리스&무제한컬러링' 서비스에서 컬러링을 마음껏 변경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기억나서 이 참에 컬러링도 변경해 보기로 했습니다. 어떤 노래로 컬러링을 설정할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본 이승환 공연에서 들었던 '물어본다'로 결정! 물어본다로 검색해 보니 총 5곡이 나오더군요.




60초짜리 롱 컬러링이 가능한 '물어본다'를 미리듣기로 들어본 후, 기본컬러링으로 설정 완료! 40초짜리 일반 컬러링보다 롱 컬러링이 비싸기는 합니다만, 전 어차피 할리스&무제한컬러링 서비스에 가입했기 때문에 가격 상관 없이 얼마든지 컬러링을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8월 컬러링 잔여횟수는 무제한이라는 메세지를 보시면 알 수 있는 것처럼요. 컬러링의 경우 5개까지 다른 분들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면 신청하시길! 5곡까지는 얼마든지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커피를 좋아하시면서 컬러링을 자주 변경하시는 분들을 위한  NATE의 '할리스&무제한 컬리링' 서비스 ! 컬러링을 무제한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가입해서 이용해 보세요. 저도 현재는 기본 컬러링 외에 브라운 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시간대별 컬러링으로 추가로 설정해 둔 상태입니다. 조만간 또 다른 시간대의 컬러링을 추가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