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랄랄라뉴스 파워통신원

LGT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도전 G-DAY! 미션을 수행하면 공짜!

by 맨큐 2008. 11. 30.
반응형
LG텔레콤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 중인 '도전 G-DAY! 미션을 수행하면 공짜!' 이벤트 ! 매일 오즈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이런 알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네요. ^^;



이벤트에서 공짜로 제공하고 있는 경품은 최신 벨소리 쿠폰, 지마켓 5,000원 할인쿠폰, CGV 2인 영화 예매권, 17차 혹은 카페라떼 마일드 기프티콘입니다. CGV 2인 영화 예매권이 가장 탐나는 아이템이군요. 최근에 하도 영화를 많이 관람한지라 이제 무료 영화 티켓이 남아있지 않거든요. ^^; 무료로 제공되는 정확한 경품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CGV 2인 영화 무료 예매권 1,400명 (2,800장) (모바일에서만 예매 가능)
- 모바일 G마켓 5,000원 할인 쿠폰 2,100명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 5,100원 이상 구매 가능)
- 모바일 벅스 최신벨 다운로드 쿠폰  3,500명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
- 기프티콘의 17차 4,900명, 까페라떼 마일드 6,300명
   (휴대폰에 다운로드된 쿠폰 이미지 제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 상품과 교환)

11월 12일부터 12월 24일까지 7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8,200명에게 위와 같은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CGV 영화 예매권을 받기 위해 수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이지아이 내 오픈넷 사이트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는군요. 개봉작 시놉시스 보기, 무료 타로점 보기 등 매주 2~3개 미션이 번갈아 가면서 주어지는 듯 합니다. 그다지 어려운 미션들은 별로 없는 듯 해요. 그냥 가볍게 참여하고 당첨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될 듯 ! ^^



처음 이벤트 소식을 접했을 때 수요일에만 참여 가능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미션을 받으려고 했더니 수요일에만 참여 가능하다는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_-; 얼른 수요일이 오김나을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ㅎ LG텔레콤에서 진행 중인 도전 G-Day! 미션을 수행하면 공짜!'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http://www.ez-i.co.kr/_renew/openzone/event.asp 를 방문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LG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제 저와 함께 수요일 오전 10시만 기다려 보자구요. 경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계셔야 할 듯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