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Event/Blog

10년간 무료 여행의 기회를 잡아보아요~

by 맨큐 2008. 5. 17.
반응형
여행을 떠나는 것은 참 매력적인 일입니다. 여행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인데, 공짜로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더욱 기분 좋겠죠. 이번에 호주로 공짜 여행을 다녀오긴 합니다만, 저 역시 언제나 호시탐탐 공짜로 여행을 떠날 기회만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이벤트!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로그온투어'에서 진행 중인 '김수로 CF 보고, 10년간 무료해외여행 떠나요!'라는 이벤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김수로가 출연하는 CF를 미니홈피와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10년간 무료 해외여행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1등 당첨 경품인 '10년간 무료 해외여행권' 내역입니다. 괌부터 시작해서 남아프리카까지! 정말 1등 걸리면 대박이 아닐 수 없네요. 물론 CF 감상평이나 로그인투어에 대한 평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광고하고 있는 것을 보면 로그인투어 측에서 자신들의 경품을 최대한 잘 활용해 줄 것 같은 분을 선발할 것이라 예상되긴 합니다만, 어쨌든 응모해 봅니다. -_-; 혹시 정말 운좋게도 1등에 당첨될 수도 있는 것이고, 2등 경품인 하이난 캠핀스키 무료숙박권도 감지덕지거든요. ㅎㅎ



<김수로의 로그인투어 CF>

자, 그렇다면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라도 김수로씨가 출연한 CF 동영상을 올려야겠죠? CF를 보니 인터넷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로그인투어'라는 여행사 이름이 제대로 각인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교주 컨셉의 김수로씨 역할도 잘 어울리는 것 같고... 그리고 로그인투어 자체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라니 패키지여행을 싫어하는 제게는 꽤 괜찮은 여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



<김수로의 로그인투어 무삭제 CF NG 모음>

메이킹필름 보고 있으니 이번 호주 여행이 살짝 걱정되기도 합니다. 저희도 이번에 호주 여행하는 동안 CF 한 편을 제작해야 하거든요. -_-;

너무 성의없이 응모하는 것이라 당첨 확률이 지극히 희박하긴 하겠지만, 어쨌든 동영상은 퍼왔습니다. 1등 당첨된다 하더라도 22%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라 살짝 부담스럽긴 하지만, 당첨만 된다면야 어떻게든 마련해 봐야죠. ㅎㅎ 그런데 제세공과금은 10년간 분할납부하면 되는 것인지, 일시불로 지급해야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 여행에 관심 있으신 분은 로그인투어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logintour.co.kr/event/20080422_event/20080422suro_event.asp)에 접속하셔서 내용 알아보시고, 한 번 응모해 보세요~ 굳이 1등, 2등이 아니더라도 추첨으로 20분에게 영화예매권도 경품으로 마련해 놓았다고 하니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