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저를 제외한(!) K2 블로거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산행 안전 캠페인 !

by 맨큐 2008. 11. 18.
반응형
지난 10월 25일, K2 블로거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산행 안전 캠페인을 겸한 북한산 산행이 있었습니다. 블로거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저 역시 참여해야 했으나, 그 날 하필 중요한 시험을 봐야 했던 관계로 아쉽게 불참해야 했습니다. 저 외에 다른 분들도 급한 약속 때문에 1~2명 정도는 산행을 취소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나중에 들으니 블로거 서포터즈 중에는 저만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ㅠㅠ 죄송합니다. 정말 중요한 시험이어서 산행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어요. ;;;



K2 블로거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산행 안전 캠페인을 위해 북한산 앞에 모인 K2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 ! 저도 저 자리에 있었어야 했는데...-_-;



가방 뒤에 K2 표식을 붙이고 등산을 시작하신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 ! 역시 자주 산에 오르시는 분들이라 등산 가방을 하나씩 메고 다니시는군요. ㅎㅎ 전 산에 오를 때 가방 없이 카메라만 들고 오르는 편이거든요. 조그마한 물통 한 개는 주머니에 챙기고 말이죠. ^^;



음, 등산 코스를 촬영 중인 건가요? 역시 다른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과 함께 하지 않았더니 세부적인 내용은 전혀 모르겠군요. ^^;



의상봉이라면...아주 어렸을 적 제가 올랐던 봉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겨울에 말이죠. 눈길을 걷다가 미끄러져서 잘벽 아래로 떨어질 뻔 했던 아찔한 기억이 있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계시는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 ! 저도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



정상에서 기념사진 촬영 중인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 ! 단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모두 정상에 오르신 것 같네요. 산행 안전 캠페인 다시 한 번 진행해 주시면 좋을 텐데 말이죠. ㅎㅎ



북한산 역시 제가 올랐던 수락산만큼 험한 듯 합니다. 아마도 지급받으셨던 K2 등산화 서브제로가 그 성능을 톡톡히 발휘했을 것 같네요.



등산을 끝내고 나서 이런 음식을 드셨나 봅니다. 시험 때문에 등산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아쉬워하지 않았었는데, 이 고기 사진을 보고는 '시험을 포기해야 했던 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아주 잠시 했더랬습니다. 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산행 안전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은 제게는 '사진 속의 고기'일 뿐이네요. ㅠㅠ



이렇게 K2 블로거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산행 안전 캠페인은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다음 번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참석하고 싶은데, 이제 겨울처럼 추워져서 이런 행사가 계획될지 모르겠네요. ^^; 마지막으로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하나 알려드리고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 속 버스는 이 날 K2 블로거 서포터즈 분들을 북한산까지 태워드렸던 K2 리무진 버스입니다.



그런데 K2 측에서 23인 이상 28인 이하의 단체 산행객 분들을 위해 이 리무진 버스를 예약제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도권역(서울, 경기, 강원, 충청) K2 정기산행 친 일반 단체 산행을 지원하는 익스트림과 지방권역(전라, 경상) K2 정기산행 및 일단 단체 산행을 지원하는 챌린지 이렇게 2대의 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테크니컬 아웃도어 K2에서 운영 중인 리무진 버스 !



우등 고속버스와 같은 좌석 시스템입니다. 약간 먼 곳의 산에 오르고자 하는 계획을 가지신 단체 등산객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리무진 버스 이용 요금이 5만원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니 모임 예산 중 교통비 부분은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지 않을까요? ^^



K2 공식 홈페이지의 리무진 버스 서비스 안내 페이지(http://www.k2outdoor.co.kr/mania/bus/info01.asp)를 확인하시면 버스 예약 가능한 날짜와 상세한 이용 안내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3인 이상의 단체 산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름다운 산행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