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ssue

스포츠 스타들보다 유명한 그들의 미인 아내.

by 맨큐 2007. 5. 7.
반응형
며칠 전 인터넷에서 정수근 선수의 이혼 소식을 접한 후, 우연히 정수근 선수의 전 부인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게 되었다. 헉, 절세미인이 아닌가! 가만 생각해 보니 스포츠 선수들의 부인은 대부분 미인이었던 것 같았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을 뒤져서 미인 아내를 둔 스포츠 선수들을 찾아냈다. 과연 스포츠 선수들의 미인 아내로는 누구를 꼽을 수 있을까?




먼저, 안타깝게도 지금은 이혼했지만 이 글을 포스팅하는 계기가 되어준 서모씨. 저 멀리서 서모씨를 바라보는 임창용 선수의 시선이 예사롭지 않다. -_- 하긴 저런 미인을 앞에 두고 눈길을 주지 않는 것 자체가 실례일 듯 싶다. 그나저나 정수근 선수의 아들은 정수근 선수를 쏙 빼닮았구나.




다음으로 기아 타이거즈의 해결사 홍세완 선수와 부인 김현주씨. 역시나 상당한 미인이시다. 요즘 부인의 내조 덕에 해결사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것이 아닐까 싶다.




다음은 LG 트윈스 박용택 선수와 부인 한진영씨. 박용택 선수와 뾰족한 턱이 닮은 듯 하지만, 상당히 세련된 스타일의 미인인 듯!




야구선수 부인 중 빼놓을 수 없는 이승엽 선수의 부인 이송정씨. 너무나 잘 알고들 계실 테니 특별한 코멘트는 패스~




SK 와이번즈 이호준 선수와 부인 홍연실씨. 이호준 선수가 열심히 좇아다니면서 공을 들인 결과 지금은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공을 들일만큼 충분히 예쁘신 분인 듯 하다. 전직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




야구선수로는 마지막. 내가 보기엔 이 선수가 가장 부럽다. -_-; 일본에 진출하여 활약하고 있는 이병규 선수와 부인 류재희씨.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서인지 상당히 앳되보이는 모습. 그저 이병규 선수가 부러울 따름...





이제 축구선수로 넘어가서 가장 유명한 안정환 이혜원 커플. 이혜원씨의 경우 안정환 선수의 부진 덕분에 축구 팬들에게 안 좋은 평을 듣고 있는 듯 하나 역시 이쁘기는 하다.




마지막으로 최근 결혼식을 올린 송종국 선수의 피앙세 박잎새씨. 같이 찍은 사진을 구할 수 없어서 프로필 사진으로 보이는 사진으로 대신한다.

스포츠 선수들 중 극히 일부 커플들의 자료밖에 구할 수 없었지만, 대부분 유명한 스포츠 선수들의 부인은 미인인 듯 하다. 불미스러운 일 없이 지금처럼 알콩달콩하게 이쁜 가정 꾸리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