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 반 정도 전에 구입한 LG 블루투스 이어폰 HBS-700. 일반적인 이어폰에 비해 음질이 약간 떨어지기는 하지만, 목에 거는 형식의 블루투스 시스템이 가져다 주는 편리함 때문에 최근에는 거의 HBS-700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용 중 제품의 이어폰을 고정해 주는 고리가 부러져서 어디론가 사라져 버려 난감하더라구요. 물론 고리 하나가 없다고 해서 이어폰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생기는 건 아닌데 한 쪽에는 고리가 있지만, 한 쪽에는 없으니 뭔가 어색하고 짝을 맞춰줘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원래 처음 이 제품을 구입할 때 LG 서비스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는 식으로 홍보를 했었는데, 안 된다더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테크데이타라는 곳을 통해서만 A/S가 가능해서 불편하다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게다가 전화 연결도 잘 안 된다는 후기도 있었구요.
혹시나 연결 고리만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지 홈페이지상에 표시되어 있는 A/S 전용 전화번호로 전화해 보니 바로 걸리더라구요. 후기와는 약간 다른 내용이었습니다. 아무튼 연결 고리만도 따로 판매하며, 우편 혹은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는 답변을 받고 바로 연결 고리 2개를 주문했습니다. 1개만 판매하지는 않고 쌍으로만 판다고 하더라구요. 택배비가 아까워서 일반 우편으로 주문했는데, 약 10일 정도가 지났는데도 오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분실되었나 싶어 다시 전화하니 다시 보내준다고 합니다. 또 우편으로 보내면 분실될 것 같아 제가 택배 비용을 부담하고 택배로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택배로는 주문한 바로 다음날 도착하더라구요.
2개만 주문했는데 분실된 것까지 보내준 것인지 총 4개를 보내줬더라구요.
받자마자 연결 고리가 분실된 쪽에 고리 장착 ! 이제 이어폰 줄이 덜렁덜렁 늘어진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되니 시원하네요. ㅎㅎ
혹시나 HBS-700 이어폰 고장시 위에 나와 있는 1661-6320으로 전화하시면 A/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는 바로바로 잘 받더라구요. 제 경우 A/S 때문에 2번 전화했는데 모두 한 번에 다 연결되었으니까요. 아주 조그마한 연결 고리 때문에 택배비를 부담해야 한다는게 조금 아깝긴 하지만...그럼 HBS-700 사용 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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