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rand Analysis

현대카드 H ! 학원,병원,약국,도서,통신,주유 등의 할인 혜택을 모두 모았다 !

by 맨큐 2010. 6. 4.
반응형
어떤 신용카드를 발급받을지 고민할 때 반드시 거쳐야 할 코스 중의 하나는 과연 어떤 카드가 내게 꼭 필요한 할인 혜택들을 모아놓았을까 하는 점입니다. 특히 여러 장의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메인으로 사용할 1~2장의 신용카드만 발급받을 경우 신용카드의 할인 혜택은 상당히 신중하게 고민해야 할 문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직장인들 혹은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에게 유리한 할인 혜택을 모아놓은 신용카드가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현대카드 H입니다.



제목에서도 언급했듯, 현대카드 H의 할인 혜택은 상당히 광범위한 분야의 소비에 펼쳐져 있습니다. 학원, 도서, 통신, 주유, 병원, 약국, 외식, 놀이공원, 쇼핑 등 총 9개 분야에서 할인 및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까 말이죠. 현대카드 H의 할인 및 할부 혜택은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들이나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솔깃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카드 H의 다양한 할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일단 현대카드 H의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이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할인 혜택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바(단, YES24 할인 혜택 및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혜택의 제공 기준은 상이), 전월 30만원~50만원 이용시 3%, 전월 50만원~100만원 이용시 5%,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시 1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학원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현대카드 H를 발급받은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로 현대카드 H만 있으면 유치원, 보습학원, 입시학원, 외국어학원의 비용 결제시 3%~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제외되는 학원도 있으며, 현대카드에 해당 가맹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한한다는 제약이 있긴 하지만 말이죠. 만약 전월 현대카드 H를 100만원 이상 이용했고, 현대카드에 해당 가맹업종으로 등록된 외국어 학원에 등록한다면 등록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 외국어 공부가 절실한 대학생이나 직장인, 자녀 교육비 지출로 인해 고민 중인 학부모님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라 할 수 있겠죠?



다음은 YES24 도서 구입시 할인 혜택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의 조건만 유지하고 있다면 인터넷 서점 YES24에서 도서 구매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YES24에서 매월 5만원 이상의 도서를 구입하는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전 YES24에서 추가 포인트를 얻기 위해 항상 보고 싶은 책들을 WISH LIST에 5만원 이상 모아놨다가 한꺼번에 결제하곤 하거든요. 5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5%의 할인 혜택은 꽤 쏠쏠합니다. ^^;



현대카드 H는 휴대폰 자동이체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월 30만원~50만원 이용시 3%, 전월 50만원~100만원 이용시 5%,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월 최고 1만원까지 할인해 주며 카드당 2회선까지 연결 가능하다고 합니다. 휴대폰 사용 요금이 많은 직장인 분들이 꼭 챙겨야 할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외식 ! 현대카드 H는 인기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하나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결제할 때 최고 20%까지 할인해 줍니다. 전월 30만원~50만원 이용시 10%, 전월 50만원~100만원 이용시 15%,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시 20%를 할인해 주거든요.



저처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음식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챙겨야 할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들을 보니 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하고 싶어지는군요.

할인 혜택이 많으니 하나하나 소개하는 것도 벅차네요. 다음은 놀이공원 할인 혜택입니다. 현대카드 H로 결제시 롯데월드, 경주월드, 대구우방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을, 대전꿈돌이랜드, 광주패밀리랜드에서는 자유잉요권 5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저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되며, 놀이공원별 일 1회, 연 2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놀이공원 종류가 조금 더 다양해지면 좋겠다는 바람이...^^;



다음은 모든 나이대의 사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병원 및 약국 할인 혜택입니다. 현대카드 H로 결제시 치과, 한의원, 동물병원, 산후조리원을 제외한 종합병원, 일방병원, 한방병원에서 월 최고 1만원 한도 내에서 3%~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료 비용이 클 경우 그렇게 큰 도움은 받을 수 없겠지만, 감기나 두통 같은 일상적인 병으로 자주 병원을 방문하는 분들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약국에 대해서도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이나 약국을 자주 찾는 분들이라면 꼭 체크해 두어야 할 할인 혜택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렸던 혜택 외에도 현대오일뱅크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에서 실적별 2천원~5천원 할인, PRIVIA를 통해 발권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7% 청구할인,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등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갖추고 있는 현대카드 H ! 어떤 카드를 발급받아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다구요?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 H를 놓치지 마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