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rand Analysis

대한항공 비행기에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

by 맨큐 2010. 6. 24.
반응형
게임스타크래프트 ! 대한민국의 PC방을 먹여 살리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게임이죠. 적어도 제가 잠시 PC방을 드나들던 3년 전까지만 해도 말이죠. 지금은 PC방을 안 가기 때문에 어떤 게임이 인기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오늘 스타크래프트 2 출시와 관련해 기자 간담회가 있었나 봅니다. 그것도 김포공항에 위치한 대한항공 격납고에서...대한항공이 국내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후원하다가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인지 아예 블리자드와 제휴를 맺어 스타크래프트 2 대형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한 듯 합니다. 격납고에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이 날 대한항공 비행기에 스타크래프트 2의 등장 인물인 테란 '짐 레이너'의 이미지를 래핑한 비행기를 공개했거든요. 비록 전 기자 간담회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운좋게 인천공항에서 스타크래프트 2의 이미지가 래핑된 비행기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저녁에 뉴욕으로 출발하는 비행기였나 봅니다. 뉴욕행 게이트 앞에 얌전히 주기되어 있더라구요. ^^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탑승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승객들도 비행기에 이상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걸 보고 신기했는지 연신 기웃거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총 2대의 항공기에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를 래핑했다고 하는데, 이 녀석이 첫번째 비행의 주인공이 되었나 봅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국내와 미국, 유럽 노선에 투입된다고 하네요.



전 스타크래프트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지라 감탄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꽤나 감격적인(?) 장면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비행기 동체에 게임 속 이미지를 그려넣은 것도 꽤나 신선한 발상인 것 같구요. 스타크래프트 2 이미지가 새겨진 비행기, 신기하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