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Event/Blog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 드립니다 2

by 맨큐 2009. 11. 9.
반응형
오랜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 드립니다.(http://pustith.tistory.com/42)'라는 포스팅을 통해 초대장을 배포했었는데, 해당 포스트에 236개나 되는 댓글이 주렁주렁 달려 있는 것을 보니, 초대장을 신청하고 싶어도 스크롤하기 귀찮아서 포기하는 분들도 계시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초대장 배포 시즌 2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초대장을 배포하는 기준은 이전과 다름 없습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보고 계시는 이 포스팅 아래에 비밀댓글(이메일 주소 등의 노출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함이니 되도록이면 비밀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노출되어도 상관없는 분들은 비밀댓글로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로 아래의 3가지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1.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 (필수)
2. 간단한 블로그 운영 계획 혹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이유 (필수)
3.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 주소 (선택)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1번과 2번은 필수 입력사항이구요. 3번은 선택사항입니다. 즉, 3번 내용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예전에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았던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까요. ^^ 마음 같아서는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고자 하는 의욕이 충만한 분들에게만 초대장을 드리고 싶지만, 살다 보면 초대장을 받고도 바빠서 블로깅 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그리 빡빡하게 굴지는 않겠습니다. 그래도 2번 내용은 최대한 성의껏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장은 제가 댓글을 확인할 때마다 바로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일하느라 확인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인연 기대하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