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Event/Blog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선물 !

by 맨큐 2009. 1. 20.
반응형
얼마 전 배달받은 박스 !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어 받게 된 선물이었습니다. 공지 블로그를 통해 1월 중에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내용을 접한 바 있어 언제쯤 직접 보게 될 수 있을지 궁금했는데, 지난 주 즈음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셨는데, 과연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하기도 했구요. 그럼 지금부터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물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위한 선물 ! 내용물을 보니 티스토리 달력, 메모시계, 명함, 도메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것들은 모두 알겠는데, 메모시계가 어떤 것인지 궁금해지는군요. 아마도 이것이 티스토리 운영진 분들께서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



박스를 오픈하니 포장 박스 겉에 적혀있는 선물들이 저를 반겨줍니다. 가장 위에 있는 것이 도메인 쿠폰인 듯 하고 그 아래로 명함, 메모시계, 티스토리 달력이 보이네요.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위한 선물들의 모습입니다. ^^



먼저 티스토리 달력 ! 저도 티스토리 달력 사진에 응모해 보고 싶었으나 그 때 당시 상당히 정신없이 보내고 있던 때라 응모 시기를 놓치고 말았네요. 올해는 꼭 한 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



자, 이제 달력 포장지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통해 확이한 예쁜 티스토리 달력입니다. 조금만 더 일찍 배송되었더라면 1월부터 사용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네요. ^^;



티스토리 운영자들이 작성한 재미있는 메모들 ! 제가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복사본이긴 하지만, 자필을 보니 왠지 더 친근해 보이는 듯한 느낌입니다.



달력 안에는 책갈피처럼 달력에 끼워 간단한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장착 메세지는 '사랑합니다' !



이 외에도 '지금은 버닝중입니다', '지금은 블로깅중입니다', '힘내자! 아자아자!' '지금은 잠수중입니다'와 같은 메세지가 추가로 구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메세지로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2009년 1월 달력 ! 저도 내년엔 2010년 달력의 1월을 노리고 사진을 촬영해 보고 싶네요. 첫번째 장을 차지하고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ㅋㅋ



달력 뒤에는 이렇게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또 어떤 멋진 분들을 티스토리에 초대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온라인 초대장도 꽤 많이 받았는데 말이죠. ^^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 뒷면 ! 명함과 비슷한 스타일이네요. 티스토리를 통해 본인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으신 분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 드립니다.' 포스팅에서 초대장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3가지 조건을 반드시 지키셔야 초대장을 드릴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달력과 얼마 전에 받은 다음 달력 ! 어떤 것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둘 중 하나는 집에서 사용하고 하나는 사무실에서 사용해야 할 듯 하네요. ㅎㅎ



다음은 티스토리 명함입니다. ^^



이번에 받은 티스토리 명함은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예전에 받은 명함도 모두 사용하지 못했는데, 연락처가 바뀌는 바람에 더 이상 배포하기가 어려워지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새로 받은 명함에는 연락처가 업그레이드되어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은 메모시계입니다. 메모 기능과 시계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인 것 같은데...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군요. 보드마카를 이용해 시계 옆에 메모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운영자님꼐서 잓ㅇ한 내용인 듯 싶은데, 하나하나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습니다. ^^;



보드마카까지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ㅎㅎ



책상 위에 올려놓고 생각나는 아이템들을 그 때 그 때 작성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



핸드 메이드 도자기 제품인 메모시계 ! 뒷부분에 건전지를 장착시키면 바로 작동합니다.



티스토리 운영자님께서 작성해 주신 메모를 지워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메모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서 지우기 어렵네요. 그래서 일단은 그 밑에다 살짝 티스토리 찬양 메모를 살짝...^^;



마지막 선물인 도메인 쿠폰입니다.



com/net/org 등 다양한 도메인을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록권입니다. 생각해둔 도메인 이름이 있긴 한데 등록할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한 번 등록하고 나면 계속 사용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어서 말이죠. ^^

아무튼 이렇게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위한 선물 공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유용한 선물들이라서 무척 기분좋네요. 선물 준비하신 티스토리 운영자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선물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티스토리에서 열블로깅해 보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