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Field of Action/맨큐만의 경제학

인터넷 쇼핑의 필수품 삼성카드로 인터넷 최저가 구매에 도전해 보자 !

by 맨큐 2008. 11. 30.
반응형
예전에도 한 번 밝힌 바 있습니다만,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는 삼성카드입니다. 평소 제 카드 사용 패턴을 살펴보면 인터넷 쇼핑몰 구매 비율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 예전부터 발급받아 사용 중이던 삼성카드가 인터넷 쇼핑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주력 카드로 활용 중인 것이죠.



삼성카드를 온라인 쇼핑의 필수품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삼성카드몰(http://www.pop-con.co.kr/)의 존재입니다. 삼성카드몰에 링크되어 있는 쇼핑몰에서 구입할 경우 결제액의 2~4%를 보너스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있거든요.



삼성카드몰 내의 다양한 쇼핑몰들 중에서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은 GS이숍입니다. 카드 결제시 적립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외에도 GS이숍에서 제공하는 GS&POINT를 쏠쏠하게 적립받을 수 있는 GS이숍 ! GS이숍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와 GS&POINT를 적립받으면 대부분의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최저가가 아닌 경우도 있긴 하지만요. ^^;



최근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 LCD 모니터였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19인치 CRT 모니터를 7년 가까이 사용하다 보니 가끔씩 색상이 이상해지는 경우도 발생하고, 멀티 작업을 할 때 가끔씩 불편함이 느껴져서 모니터를 바꿔야겠다 싶더라구요.



다나와를 비롯, 온갖 컴퓨터 전문 싸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입수한 결과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 바로 이 녀석이었습니다. 26인치 LCD 모니터 LG 플래트론 M2600D-PM !



제품 구입을 결심했을 당시 다나와 최저가가 555,0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GS이숍의 판매가는 639,000원 ! 여기에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면 63,9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었고, 일시불로 결제하면 추가로 2,000원을 할인받아 570,25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 GS이숍에 원래 적립되어 있던 GS&POINT 3,050원도 추가로 사용했습니다. ^^ 하루만 더 빨리 결제했더라면 일시불할인으로 5,000원을 적용받을 수 있었는데 워낙 인기있는 제품이다 보니 제가 결제한 날부터 일시불 할인 금액이 2,000원으로 줄어들었더라구요. -_-;



삼성카드몰 링크를 통해 GS이숍에 접속한 것이므로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삼성카드몰에서 공지하고 있는 것처럼 결제금액의 2%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보너스포인트로 적립받게 됩니다. 보너스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약 11,400원을 리워드받는 셈이죠.



결제 완료 ! 570,250원을 결제하면 GS&POINT를 30,210 포인트 적립받게 됩니다. 30,210 포인트 안에는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S&POOINT 서비스 가입고객은 제휴카드 보너스포인트가 GS&POINT로 전환되어 적립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이렇게 구입한 결과 이 때 당시 LG 플래트론 M2600-D-PM의 최저가인 555,000원보다 15,000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배송료까지 공짜 !

하지만 이렇게 최저가로 구매했음에도 한 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배송 문제입니다. 제가 11월 7일에 모니터를 구입했는데, 11월 30일인 아직까지도 제품을 받지 못했거든요. -_-; 원래 11월 24일부터 예약 발송하기로 공지된 제품이었는데, 당시 출하된 제품들에 불량이 발견되어 재생산에 들어가 1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GS&POINT 20,000점을 추가로 적립해 주겠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급하게 필요한 제품은 아니었지만, 배송이 계속 늦어지고 있어서 마음이 불편하긴 하네요. 이번에 약속한 12월 4일 배송만큼은 꼭 지켜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늦춰진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럽긴 하지만, 확실히 삼성카드몰을 통해 GS이숍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인터넷 쇼핑 비용을 상당한 정도로 아낄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LG 플래트론 M2600D-PM 제품에는 배송이 늦어지고 있는데 대한 아쉬움을 달래라는 것인지 특별히 9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미 적용이 끝난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

인터넷 쇼핑의 필수품 삼성카드 ! 인터넷 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가계에 보탬이 될 테니까요. 물론 싸다고 해서 무조건 카드 긁으시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구요. ^^; 그리고 삼성카드의 경우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이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용카드인 셀디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셀디카드도 신청해 보세요. 저도 삼성 셀디 GS홈쇼핑 제휴 카드 사용 중이랍니다. ^^




삼성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