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asty Food

이제는 수제 버거가 대세 ! 압구정 바비스 버거 (Bobby's Burger)로 가자~

by 맨큐 2010. 8. 31.
반응형
요즘 원데이 쇼핑몰에서 5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괜찮은 아이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원데이 쇼핑몰은 티켓몬스터(http://tmon.co.kr/)쿠팡(http://coupang.com/)이라는 곳인데 최근 여기에 올라오는 괜찮은 레스토랑 및 스파, 마사지 50% 할인 쿠폰 구입하는 재미에 쏙 빠져 있어요. 덕분에 제 지갑은...ㅠㅠ

몇 주 전에 여느 날과 다름없이 티켓몬스터쿠팡에 접속해 당일 올라온 아이템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쿠팡에서 수제 버거 쿠폰이 올라왔더라구요. 안 그래도 햄버거가 먹고 싶던 차에 잘 되었다 싶어 냉큼 질렀습니다. 어차피 쿠팡 가입 기념으로 받은 5,000원의 적립금도 사용해야 했기에...ㅎㅎ



쿠팡에서 질렀던 수제 버거 쿠폰 ! 압구정역 근처에 위치한 바비스 버거 (Bobby's Burger)입니다. 오른쪽에 사진이 짤려서 잘 안 보이는데, 바비스 버거의 공식 홍보 모델로 보이는 격투기 선수인 밥 샵이 안내문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ㅎㅎ



바비스 버거에 입장 ! 건강을 위해 수제 버거를 먹는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햄버거 하면 역시 콜라를 빼놓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ㅋㅋ
그나마 칼로리를 생각해서 다이어트 콜라로...^^;



소다류는 1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콜라 1개만 시켜도 될 것 같다고 미리 말씀해 주시네요. 그리고는 2명이 함께 오셨으니 미리 리필해 주신다며 한 번에 2잔을 준비해 주시는 센스 ! ^^



물티슈, 그리고 나이프&포크 세트 !



메뉴판을 보니 뭐 이런저런 이벤트가 많습니다. 생일이라고 할인해 주고, 비 오느 날이라고 할인해 주고, 블로그에 포스팅했다고 할인해 주고...그러네요. 저도 지금 바비스 버거 후기 쓰고 있으니 나중에 이거 보여드리면서 할인해 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뒷면에는 시간대별 이벤트가 좍 적혀 있었습니다. 12:00 ~ 14:00 버거 주문시 1,000원을 추가하면 후라이와 소프트드링크가 무료 ! 그리고 19:00 ~ 22:00 맥주 2병 주문시 1병은 무료 제공 !

그런데 이 곳에 처음 온 거라서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한참을 고민하고 있으니 점원 분께서 친절하게도 추천해 드려도 되냐고 물으시더라구요. 흔쾌히 추천해 달라고 하니 두 가지 버거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점원 분의 추천을 믿고 바로 주문 !



프렌치 후라이 먼저...
버거만 먹기엔 밍숭맹숭할 것 같아서 프렌치 후라이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제공된 프렌치 후라이 !



드시고 싶나요? ㅎㅎ



전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
지난 번에 일본 여행 다녀오면서 들렀던 모스 버거에서 먹은 프렌치 후라이보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자, 이제 드디어 바비스 버거의 메인 메뉴입니다. 이것은 트루 로켓 버거라는 이름을 가진 버거입니다. 바비스의 강력 추천 버거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고소한 베이컨으로 만든 버거인데,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하네요~ 엄청 두껍죠? ^^



그리고 두번째로 주문한 필리스 버거 ! 목등심슬라이스와 신선한 야채를 데미소스로 볶아 만든 필라델피아식 치즈버거라고 합니다. 필라델피아식 치즈 버거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패티가 없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버거와는 약간 다른 것 같기도 하네요. ^^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버거를 눈 앞에 두고 감상만 하는 것은 죄악이나 다름없습니다. 깔끔하게 절반으로 잘려나온 버거 하나를 들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ㅎㅎ



바비스 버거의 푸짐한 버거 ! 한 개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ㅎㅎ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지 않나요? ^^



결국 이렇게 바비스 버거의 맛있는 버거들은 흔적조차 없이 깨끗하게 먹어치웠습니다.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ㅠㅠ 수제 버거니까 건강에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위안을...



주말 오전 시간이라서 손님들이 그다지 많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평일이나 주말 저녁시간대에는 사람 많을 듯? ^^



바비스 버거에서는 TAKE-OUT도 가능합니다. TAKE-OUT할 경우에는 Soft Drink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TAKE-OYR할 경우에는 참고하시길 ! 그리고 20분 전에 미리 전화 주문하면 도착하자마자 바로 픽업할 수 있도록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 ^^


바비스버거 압구정본점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2-8 미보담프라자 1층
설명 햄버거, 핫도그, 후렌치후라이 등을 판매하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상세보기

바비스 버거 압구정 본점은 저기에 있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확인하시길 !
아무튼 요즘 대유행 중인 수제 버거, 바비스 버거에서 함께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