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Wish to See

앞으로 봐야 할 영화들, 그리고 뿌려야 할 파일구리 쿠폰...

by 맨큐 2008. 7. 29.
반응형
요즘 어쩌다 보니 공짜로 영화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네요. 8월달에도 이런저런 이유로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일단 앞으로 제가 볼 영화들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요.




먼저 이준익 감독의 <님은 먼곳에> ! <님은 먼곳에> 명예 블로거기자로 선정되면서 확보했던 2장의 예매권입니다. 예전에 모니터 시사회를 통해 그 누구보다 먼저 <님은 먼곳에>를 확인하기는 했지만, 다시 한 번 볼 생각입니다. 이래저래 말들이 많기는 하지만, 전 <님은 먼곳에>를 상당히 재밌게 봤거든요. 일단 <님은 먼곳에> 예매권은 찜하신 분이 있으니 패스! 혹시라도 찜하셨던 그 분께서 약속을 펑크내신다면 같이 가실 분을 구해봐야죠~ ㅋ




다음은 <신기전>. 역시 제가 명예 블로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지난 번 쇼케이스에 다녀왔었는데, 역사물을 좋아하다 보니 꽤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쇼케이스에서 상영된 영상을 통해 신기전의 위력을 살짝 맛봤었는데, 영화 전편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거 같이 보러 가실 분? ^^




마지막으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예매권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했었는데, 이렇게 운 좋게도 당첨되었네요. 9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아직 시간적으로는 여유가 있는 편이네요. 이 영화 역시 같이 보러 갈 분을 구해야 할 듯...ㅋㅋ 친구들과 함께 갈 수도 있지만, 본인의 취향과 맞지 않는 영화는 공짜로 보여줘도 고마워할 녀석들도 아니고 해서 말이죠. 차라리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기회를 드리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다음은 좀 더 럭셔리한 문화생활 쪽으로... 뮤지컬 <오디션> 초대권입니다. 아는 분(http://blog.naver.com/huschke1)께서 혹시 뮤지컬 보는 거 좋아하느냐고 물어보시며 재밌게 보라고 협찬해 주셨습니다.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초대권인데, 이건 비싼 것이니 어떻게든 4명의 그룹을 만들어서 방문해야 할 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초대권 주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 리뷰를 써 주시면 더 좋을 듯 하니 아무래도 블로거 분들을 위주로 초대해야 할 듯 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 ^^




마지막으로 파일구리 포인트 플러스 1개월 무료 쿠폰입니다. 현재 10장을 가지고 있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나요? 제가 사용할 1~2장 정도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뿌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댓글을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죠. 블로거 분들이 신청하시면 해당 블로그 방명록 혹은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쿠폰번호와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블로거가 아니신 분들이라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기다리며 전 이만...^^;

제가 가지고 있던 파일구리 쿠폰 9장은 모두 배포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배포할 파일구리 쿠폰 없으니 요청하지 마시길!

ps. 영화 및 뮤지컬 예매권 등은 선착순이 아닙니다. 저와 함께 영화를 보시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 영화를 보여주는 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음료수 한 잔 정도 제공해 주실 수 있는 분들,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신 분들을 위주로...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