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roadcasting

'여름날' 시사회장에서 만난 미남 배우 현빈 !

by 맨큐 2008. 7. 17.
반응형
정말 오래 기다리셨을 현빈씨 특집 포스팅입니다. 주변 분들 중에 "왜 신민아씨 포스팅을 먼저 하느냐, 현빈을 먼저 보여달라!"며 압박하시는 분들이 계셨지만, 제가 현빈씨보다 신민아씨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포스팅 순서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




자, 위 사진의 촌스러운 패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이미 앞에서 현빈씨 특집 포스팅이라 했으니 너무 어리석은 질문이겠죠? -_-;




네, 정답은 다들 예상하셨듯이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현빈씨입니다. 바지 밑단을 접어올린 사진만 보면 '뭐야, 저 촌스러운 패션은!!!'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렇게 얼굴과 함께 보니 '역시 패션의 선두주자!!!'라는 말이 나올 법 하죠. 역시 중요한 것은 얼굴입니다. 얼굴...-_-; 물론 기럭지도 중요하긴 합니다만...




무대 인사를 하기 위해 무대 위로 올라가는 현빈씨입니다. '여름날' 에피소드들이 상영되는 동안 뒷쪽의 LG전자 부사장님 옆에 앉아 계셨더군요. ^^;




무대 위에 마련된 의자 위에 앉고 있는 현빈씨.




오, 저 매력적인 미소~ 역시 소녀팬들이 녹아버릴만 하네요. ^^ 물론 저 미소에 녹아버린다 해서 모두 '소녀' 팬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ㅋㅋ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음, 현빈씨 앞에 마련된 노트북 상판에 수많은 지문이...-_-;




자신의 발표 순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마이크를 든 현빈씨.




제가 아는 누군가는 직접 현빈씨를 봤다가 일반인과 크게 다를 바 없는 머리 크기에 실망했다고 하는데, 머리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잘 생겼는데요. -_-; 이런 얼굴을 갖게 된다면 '얼씨구나~' 쾌재를 부를 텐데 말이죠. ㅋㅋ




윗 사진과 비슷하지만, 이 사진 속 현빈씨가 눈을 더 크게 뜨고 있습니다. -_-;




답변을 마치고 관객들을 바라보고 있는 현빈씨. 아마도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시사회 현장에 참석한 팬들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겠죠? 어두워서 잘 안 보였을라나? ^^;




잘 생겼습니다~




아, 저 날렵한 턱선... 저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얼른 저런 턱선을 가질 수 있도록 분발해야겠네요. ^^;




옆모습마저도 멋있습니다. ^^




갑자기 무대 위가 분주해졌습니다. 이유는 사진기자들이 현빈씨의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온다면서 현빈씨 앞의 노트북 단상을 조금만 옆으로 치워줄 것을 요구했기 떄문입니다. 처음에 스태프들이 기자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아무런 움직임을 보이지 않자, 무대 위에 있던 유희열씨와 현빈씨가 직접 노트북 테이블을 옮기는 모습입니다.




테이블을 옆으로 치우고 현빈씨 앞이 뻥 뚫린 모습~ ^^




다른 분들의 답변을 들으며 폭소를 터뜨리고 있는 현빈씨. 손목에 차고 있는 저 시계 브랜드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좋아보이는데..ㅎㅎ




류승범씨의 답변을 듣고 있는 현빈씨. 아무래도 헤어 스타일 때문에 옆모습을 촬영할 땐 얼굴이 그늘이 생기는 바람에 촬영이 어려웠습니다. 양해해 주시길...^^;




우수에 젖은 듯한 현빈씨의 모습.




질문하고 있는 기자 분의 내용에 집중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시 한 번 아무나 소화하지 못할 패션 포스 작렬! 그래도 현빈이니까 이해됩니다. ㅎㅎ




간단하게 인터뷰를 마치고 관객들에게 인사하기 전, 유희열씨와 대화를 나누며 웃고 있는 현빈씨. 무슨 이야기였을지 궁금하네요. ^^




무대 인사 하기 바로 직전의 모습~




경품 추첨을 위해 주연배우들 3명이 다시 무대 위로 올라왔습니다. 현빈씨 역시 마찬가지~




경품 추첨을 기다리고 현빈씨~




아, 정말 저 외모의 절반만이라도 닮았으면 좋겠군요. -_-;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을 뽑고 있는 현빈씨의 모습입니다.




경품 당첨자를 발표하고 있는 현빈씨.




안 계시나요? ^^




안 계시면 다시 추첨을?




경품 당첨자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모습~




자신이 증정할 선물을 들고 경품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의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현빈씨가 증정할 선물은 현빈씨가 광고를 촬영할 때 입었던 의상이라고 합니다. ^^




경품 당첨자에게 선물을 주면서 환하게 웃는 모습.




아마도 여성 팬이 자신의 선물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기뻤던 것 같습니다. ㅎㅎ




당첨된 분들을 바라보고 있는 현빈씨.




하얀색 의상이 정말 잘 어울렸던 현빈씨.




가장 멋지게 촬영된 듯한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현빈씨 특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빈씨 사진을 애타고 기다리고 계셨을 팬 분들의 갈증이 조금은 해소되었을지 모르겠네요. ^^;



다른 '여름날' 시사회장 이야기 보러 가기 :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크로스오버필름 '여름날' 시사회 현장을 가다 !

'여름날' 시사회장을 뜨겁게 달군 배우 신민아의 이기적인 몸매 !

'여름날' 시사회장에서 만난 자유분방한 매력이 빛나는 배우 류승범 !

유희열, '여름날'에서 옆집에 사는 변태 같은 아저씨 역할을 맡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