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Asia&Oceania/Australia

미션은 비를 타고, 셀디스타 탕갈루마 리조트 해변 미션 수행기 !

by 맨큐 2011. 3. 6.
반응형
리조트에서의 꿀맛 같았던 휴식 ! 하지만 달콤한 휴식의 시간도 잠깐...비록 자유시간이긴 했지만, 셀디스타들에게는 해결해야 할 과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탕갈루마 리조트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화보집 촬영이라는 미션을 남겨두고 있었던 것이죠.

인천공항을 출발해 브리즈번에 도착하기 전까지...어떤 컨셉으로 사진을 촬영해야 탕갈루마 리조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데...



탕갈루마 리조트 현지의 날씨는 저희의 미션 수행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더군요. 아니, 도움을 주기는 커녕 방해했다고 하는게 더 옳은 표현일 듯 싶습니다. ㅠㅠ 이렇게 아름다운 해변에서 우중충한 날씨를 바라보며 한숨만 내쉬고 있어야 했다니 지금 생각해도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저희들은 탕갈루마 리조트에 도착해 있었고, 미션은 수행해야 했으니...그 어떤 사진이라도 촬영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날씨와 관계없이 언제나 셔터를 눌러대는 셀디스타들이기도 하고 말이죠. 저 멀리에서 탕갈루마 아일랜드의 푸른 바닷가를 카메라에 담고 있는 셀디스타 윤쓰군.



그리고 그 윤쓰군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시아시아 형님...ㅎㅎ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여서 복장 상태가 참...^^;



모래사장에 외롭게 놓여져 있는 카누 한 대.



다른 셀디스타들이 나오기까지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데, 저희 조 담당 스태프였던 채 주임님께서 이렇게 웃음 한 번 선사해 주시네요. ㅋㅋ 바람이 워낙 세서 들고 있던 우산이 뒤집어지는 해프닝이...^^



자, 드디어 저희 조 모두 집합 완료 ! 날씨는 우중충했지만 기분만은 상큼하게 화보 촬영 시작 ! ^^



여러 대의 카누 옆에 모여서 어디에서 사진 촬영을 해야 하나 회의 시작 !



조장인 시아시아 형님이 컨셉 설명 중...



하지만 회의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날씨가 급변하여 다시 비가 주룩주룩...
호주 브리즈번에서 이런 날씨를 경험하기는 정말 쉽지 않다고 하던데 말이죠. ㅠㅠ



어쩔 수 없이 실내에서라도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ㅋㅋ



다른 조원들 역시 비 때문에 미션 수행에 애를 먹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잠시 비가 그친 틈을 타서 야외 화보 촬영 하러 출동 !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을 시도한 사진인데, 사진 속 주인공인 조안나양과 아르와양의 표정이 참 즐거워 보이는군요. 사실 촬영할 땐 서로 모델 하기 싫다 그랬었는데...ㅎㅎ



열심히 화보 촬영 중인 사이시아 형님 !



촬영하고 나서 제대로 잘 찍혔는지 확인도 해 보고...^^



미니 골프장에서의 화보 촬영을 끝내고 이제는 다시 해변으로 고고씽~



무언가 집중해서 촬영 중인 안나 ! 아마도 해변에 발을 담그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듯? ^^



방황 중인 셀디스타들. ㅋㅋ



골드코스트에 왔음을 입증하는 사진 촬영 중...ㅎㅎ



여행 사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그것 ! 바로 점프샷 ! ㅎㅎ



저도 뛰어봤습니다만...ㅠㅠ



이런저런 포즈로 점프샷을 촬영해 봤는데, 역시나 결과물보다는 과정이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미동도 하지 않은 채 점프샷을 촬영 중인 시아시아 형이 위 사진의 주제입니다. ^^



안나가 준비해온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각자의 기념사진 촬영 !



모래사장에 꽂아두고 사진을 촬영하려 했는데, 제 사진이 쓰러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



저희 조원이었던 셀디스타들 총집합 ! 예쁘죠? ^^



채주임님의 폴라로이드 사진.
그리고 같은 컨셉으로 사진 촬영 준비 중인 아르와.



무척이나 변덕이 심했던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금방이라도 홍수가 날 것처럼 비가 쏟아져 내리더니 어느새 햇빛이 보일랑말랑 하는 날씨로 바뀌었습니다. 조금만 더 빨리 바뀌지 하는 아쉬움...



이렇게 촬영한 조 미션 사진의 결과물은 시아시아 형이 직접 편집했는데, 정말 잡지 사진처럼...ㅎㅎ 날씨는 아무런 영향이 없더라구요. ^^ 결과물은 셀디스타 카페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