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Asia&Oceania/Australia

호주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HOT 5, 이 곳만은 반드시 !!! ^^

by 맨큐 2010. 11. 21.
반응형
호주 골드코스트에 다녀온지도 한 달 반이 지났습니다. 골드코스트 여행기 프롤로그만 포스팅해 놓고 정작 본 여행기는 시작도 못 하고 있네요. -_-; 골드코스트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제 마음 속에 오래오래 간직하고픈 욕구 때문이랄까...ㅎㅎ

본격적인 골드코스트 여행기를 시작하기 전에 맛보기로 골드코소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핫(HOT)한 PLACE 5곳을 뽑아봤습니다. 물론 제 마음대로 선정한 것이기 때문에 객관적인 선정 기준은 결여되어 있으니 이 점 염두에 두시고 읽어 보시길...^^;



전 세계 서퍼들의 천국으로 익히 알려진 서퍼스 파라다이스 !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파도' 때문에 초심자들도 훌륭한 서퍼로 변신할 수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파도가 센 듯 합니다. ㅋㅋ 밀려오는 파도에 겁을 먹은 듯한 꼬마 아가씨 !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서핑에 최적화된 해변 외에도 인기있는 장소들이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HOT 5를 즐겨보도록 할까요? ^^



이런 의미의 HOT은 아닙니다만...ㅋㅋ
여담입니다만, 저런 복장으로 돌아다니는 여성 분들이 관광객으로 보이는 듯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고 돌아다니길래 함께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5$ !!!'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사진 한 장 찍고 5$ 내기는 아까워서 그냥 포기...^^;

사실 이 분들 말고 훨씬 더 아리따운 여성 모델 분들이 계셨는데, 그 분들이었다면 돈을 내고 함께 사진을 촬영했을 수도...-_-;


1st Hot Place in Surfers Paradise !


바로 성인용품점입니다. ㅋㅋ 이름하여 'CONDOM KINGDOM' ! 저는 잘 모르겠지만, 패키지 여행을 오는 분들을 대상으로 가이드 분들이 반드시 안내하는 곳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전세계 어느 성인용품점에서도 판매하지 않는 특이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일까요? ^^;

그나저나 'CONDOM KINGDOM'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 셀디스타는 누구? ㅎㅎ


2nd Hot Place in Surfers Paradise !


두번째 HOT PLACE는 바로 큐덱 !!!



서퍼스 파라다이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 날 삼각대를 안 가져가는 바람에 야경 사진이 엉망이지만, 정말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죠. ^^

호주에서 유일하게 해변에 위치한 Q1 타워의 전망대 큐덱 (Q Deck) ! 360도로 주위 풍경을 조망할 수 있어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물론 골드코스트 시내 멀리까지 한 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칵테일도 마실 수 있구요. 가 보고 싶으시죠? ^^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가 보신다면 큐덱은 정말 놓치지 말아야 할 거에요. ^^


3rd Hot Place in Surfers Paradise !


세번째 HOT PLACE는 바로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위치해 있는 수많은 샵들입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유명 브랜드 매장들은 Circle on Cavil을 중심으로 포진해 있습니다.



길을 잃으셨다면 일단 Circle on Cavil을 찾으시거나 DFS 갤러리아를 찾으시면 될 듯? ^^



수많은 매장들 중에서 특히 제가 눈여겨 본 곳들은 바로 이 곳 오클리 매장과 잠시 후에 보여드릴 빌라봉 매장 !



오클리라는 브랜드를 좋아하신다면 이 곳 역시 놓쳐서는 안 될 필수 방문 코스겠죠? ^^



그리고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이 곳 빌라봉입니다. 해양 스포츠와 관련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체인점 빌라봉 !



특히 빌라봉 서퍼스 파라다이스점은 다른 매장과 달리 총 5층 규모의 방대한 규모로 꾸며져 있어, 훨씬 다양하고 디테일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온 김에 빌라봉 제품 하나 구입 ! ㅎㅎ

DFS 갤러리아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스포츠 패션이 아니라 명품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DFS 갤러리아를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


4th Hot Place in Surfers Paradise !


네번째 HOT PLACE는 바로 하드락 카페 서퍼스 파라다이스 ! 여행을 떠나 밤이 되면 흥겨운 음악을 듣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 하드락 카페 역시 전세계에 115개나 되는 체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붉은색 전자 기타는 하드락 카페의 상징 !



클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밤에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 아쉽게도 전 이 곳에 간 시간이 오후 시간이어서 들어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매일 밤 신나는 해변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훈남훈녀들로 가득하다고 하던데, 아쉽네요. 물론 제가 들어가는 순간 물을 흐리게 되겠지만 말이죠. ^^;


5th Hot Place in Surfers Paradise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HOT PLACE는 바로 최근에 설치된 회전 관람차 ! 마치 영국 런던의 '런던 아이'를 연상시키는 이 회전 관람차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휠 오브 브리즈번(Wheel of Brisbane) !



그런데 유독 눈에 띄던 저 VIP 탑승용은 누가 타는 것일까요? ㅎㅎ 다른 관람차와 다른 특별한 장치라도 되어 있는 것인지 궁금하더라구요. ^^



이상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HOT PLACE 5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간 관계상 제가 방문해 보지 못 한 곳들도 많기 때문에 더 유명하고 더 재미있는 곳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방문한 곳들을 기준으로 5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실 이런 잔디에 누워 쉬는 것 역시 제 여행 컨셉에 지극히 어울리기 때문에 HOT PLACE 중 하나로 넣으려고 했습니다만...^^;



나중에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방문하신다면 여러분들만의 HOT 5를 선정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혹시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 계시다면 여러분들의 HOT 5는 어디인가요? ^^



사실 이런 곳이야말로 정말 HOT한 곳일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이상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HOT 5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재미있는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기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

댓글